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마곡관, 이국적인 마곡 백파스타 맛집

by 박작가님 2020. 10. 9.
반응형

마곡나루역 맛집 마곡관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백파스타랑 북경오리볶음을 잘 하는 맛집입니다.

마곡나루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가깝지만 안쪽에 위치해있어서 찾기가 쉽지 않아요.

마곡관에 도착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점심특선요리가 있고 저녁메뉴가 있어요.

메뉴판 한켠에 마곡관 마스코트 마삼이가 ㅎㅎ 귀엽네요.

저는 백크림파스타와 북경간장오리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물과 컵, 앞접시와 기본안주를 주세요.

저 기본안주가 옛날에 먹던 오란다 과자맛이 나요. 근데 낱개로 되어 있어서 더 먹기 편한거 같아요.

이렇게 숟가락으로 먹어도 됩니다.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해 먹었네요.

주문한 백크림파스타 입니다.

피클도 같이 줍니다. 할라피뇨가 들어있네요. 완전 좋음

주문한 북경간장오리입니다. 자 이제 다 나왔으니 먹어봅시다.

백크림파스타에 아이스크림을 얹은거 같지만 안에 들어있는건 메쉬포테이토입니다. ㅎㅎ 파스타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네요.

백크림파스타는 매콤아삭한 할라피뇨랑 같이 먹음 더 맛있습니다.

북경오리도 넘 질기지 않고, 딱 부드럽고 쫄깃하게 잘 익혀졌습니다. 이 집 요리 잘하네요.

저는 백크림파스타도 좋지만, 이 북경간장오리가 특히 맛있었어요. 북경고추장오리도 궁금해지더라고요.

호로록, 메인요리와 서비스로 나온 오란다과자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매콤한 적크림파스타 먹어봐야겠어요. 마곡 숨겨진맛집 마곡관 음식 맛있게 잘하네요. 서울식물원 놀러갔다 종종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