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BHC 치즈볼, 요즘 타락헬창으로 핫한 치즈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10. 22.
반응형

타락헬창 핏블리 유튜버가 얼마전 코로나로 인해 아무도 없는 헬스장에서 치즈볼을 먹어 이슈가 되고 큰 인기를 이어오고 있죠. 저도 그 영상 재밌게 보고 치즈볼 언젠간 먹어야겠지 생각하고 있다가 이번에 치즈볼을 사먹어봤어요. ㅎㅎ

근처에 BHC가 있어서 바로 테이크아웃 주문했네요.

네이버를 이용해서 주문하면 1,000원 네이버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참 좋아요. (2020년 10월 기준)

저희동네 BHC매장입니다. 테이크아웃, 배달전문 매장이에요. 네이버주문으로 테이크아웃주문했어요.

스마트폰으로 네이버 들어가서 BHC매장 검색해서 주문하면 되요. 주문하면서 결제도 되니 참 편하네요.

치즈볼만 주문해서 그런지 10분만에 다되었다고 연락이 왔어요. 냉큼 방문해서 가져왔습니다.

BHC 치즈볼입니다.

5알 들어있습니다. 제가 주문한게 뿌링클치즈볼이었던가 봐요. 뿌링클소스가 뿌려져있네요.

사실 저.. 치즈볼 처음 먹어봐요 ㅎㅎ;; 치즈스틱도 먹어보고, 롯데리아 모짜렐라 치즈버거도 먹어봤지만, 치즈볼은 처음 먹어봅니다.

무슨맛일까... 대체 무슨맛이길래 핏블리님은 그렇게 놀랬고 맛에 감탄했는지 넘 궁금하더라고요.

냠~ 한입베어물었습니다. 안에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고, 겉이 두겹?으로 되어 있는거 같아요.

일단 뿌링클소스가 엄청 맛있네요. 짭쪼름한 맛이 일품이고요. 치즈 식감이야 말할것도 없이 훌륭한데요. 놀랐던건 치즈볼 껍질? 반죽? 식감이 쫄깃바삭해서 신기해요. 이야... 놀라운맛이네요 ㅎㅎ

날이 추워서 치즈가많이 굳었어요. 치즈가 쭉쭉늘어나야 되는데ㅜ 그래도 충분히 맛있어요!

뿌링클소스는 짭쪼름한 치즈맛이 납니다.

쫄깃바삭한 껍데기부분은 무슨 깨찰빵식감이나더라고요. 오호

마치 드래곤볼(?) 같네요 ㅎㅎㅎㅎㅎ

가위로 자르면 요런 느낌(?)입니다.

4등분을 해봅니다. ㅎㅎ

반죽이 두겹으로 되어 있는거 같아요. 어쩐지 겉과 속이 식감이 다르다 했습니다. 뿌링클 치즈볼 정말 맛있네요.

다음에는 다른 치즈볼도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