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베트남, 인도, 태국 등

룸서비스파이브스타, 화곡동에 이런 맛집이

by 박작가님 2020. 11. 25.
반응형

화곡역 맛집 룸서비스파이브스타 다녀왔어요.

저희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는줄 처음알았네요.

5호선 화곡역 황세영 산부인과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룸서비스파이브스타는 파스타와 쌀국수, 덮밥을 같이 즐길 수 있는 맛집이에요.

보통 화곡시장쪽은 많이 가보는데, 황세영 산부인과 뒷쪽은 음식점이 드문곳인데 이곳에 이런 맛집이 있었네요.

베트남 노상식당 룸서비스 파이브스타 입니다.

들어가면 키오스크로 주문합니다. 저는 쌀국수와 새우크림파스타, 고기덮밥, 드라이카레를 테이크아웃 주문했어요. 배달도 된다고 하네요.

주방이 오픈되어 있고 배식과 퇴식은 셀프입니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는점 넘 맘에들어요.

홀도 넘 멋지더라고요. 정말 위치가 넘 안타까운 ㅜ

주문한 음식을 집에 가져왔어요.

펼치면 이렇게 푸짐합니다. ㅎㅎ

고기덮밥이고요

쌀국숩니다. 국물은 따로 포장되어있어요.

새우크림파스타입니다. ㅎㅎ

드라이카레입니다.

카레에 같이 먹는 또띠아? 같은겁니다. 바삭하니 좋습니다. ㅎㅎ

이렇게 찍어먹습니다. 인도느낌나네요.

기본찬으로 김치, 단무지, 양파가 나옵니다.

파마산치즈입니다. 새우크림파스타에 곁들이는 용도인듯합니다.

쌀국수랑 덮밥용 소스로 보입니다. ㅎㅎ

이건 아마 드라이카레용 밥인거 같습니다.

소스를 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마지막 소스는 뭔지 이름이 안붙어있네요.

파마산치즌 치즈크림파스타에

뿌려먹음 더 딥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쌀국수, 우리가 아는 그 쌀국수 맛입니다.

덮밥 큰기대 안했는데 괜춘하네요.

또띠아가 바삭하고 담백하니 맛나더라고요. 드라이카레안찍어먹어도 과자처럼 바삭해서 먹을만합니다.

오랜만에 잘 먹었네요. 남은 밥과 카레는 냉장고에 넣어뒀다 저녁에 먹었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양도 좋습니다. 앞으로 종종 가서 먹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