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ASL S10 결승 박상현 vs 김명운 7세트 결과 - 김명운 우승

by 박작가님 2020. 11. 15.
반응형

7세트 경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이전 게임에서 초반에 박상현선수가 정찰오버로드 운이 있었는데 사소한 우위겠지만 아쉽네요.

맵은 옵티마이저고요.

박상현선수는 5시, 김명운선수는 11시, 아까와 달리 이번에는 대각선방향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박상현선수는 아까와 같은 자리고, 같은 방향으로 오버로드 정찰을 나갔고,

김명운선수는 다른자리가 걸렸습니다. 이번엔 오른쪽으로 오버로드를 보내네요.

김명운 선수는 아까와 같은 빠른 스포닝, 박상현수는 오버로드를 먼저 뽑으면서 스포닝 빌드를 씁니다.

대각선방향이라 두 선수다 정찰이 이전보다 늦어지고요. 그 상황에서 김명운선수는 6저글링 이후 레어를 올리고요.

박상현선수도 6저글링 뽑고 레어를 올립니다.

오버풀과 9드론 약간 근소한 차이로 김명운선수가 빌드가 빠르고 박상현선수가 근소하게 자원이 앞서는 상황이 만들어졌어요.

김명운선수, 저글링을 감각적으로 5시로 보내 박상현선수의 저글링과 5시 본진 입구에서 대치합니다.

두 선수 다 발업을 포기하고 스파이어를 올리고요. 박상현선수는 자원적 우위를 이용, 본진에 해처리를 하나 더 가져가고, 김명운선수는 박상현선수의 앞마당에 저글링을 대치시킨 장점을 살려 본인 앞마당에 해처리를 짓습니다.

마지막 세트, 우승자가 정해지는 게임이라 긴장감이 넘치네요.

이후 두 선수 다 인구수도 같고, 뮤탈도 같이 뽑습니다. 이후 박상현선수 스콜지로 김명운선수의 앞마당을 확인했고요.

박상현선수 조금 빠르게 공1업을 합니다.

박상현선수가 김명운선수 앞마당으로 쳐들어갑니다.

박상현선수와 김명운선수 공방을 이어가는 상황

김명운선수가 조금 부유하나, 박상현선수 아직까지는 뮤탈 업그레이드 우위가 있는 상황입니다.

박상현선수가 뮤탈싸움 하면서 저글링을 김명운선수쪽으로 보내 드론을 저격하였고요.

긴장감넘치는 순간이 이어집니다. 김명운선수가 드론피해를 제법 받았습니다.

뮤탈싸움에서 결말이 나지 않으면서, 박상현선수는 앞마당에 해처리를 시도하고, 김명운선수 안되겠다 싶어서 승부를 지으러 갑니다.

박상현선수 김명운 선수에게 뮤탈을 거의 잃었지만, 김명운선수의 앞마당을 처리한 상황

뮤탈차이가 벌어지며 제공권을 뺐겨 박상현 선수 결국 GG를 선언합니다.

김명운 선수 저그 최초 2연승 달성했네요. 대단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