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인천공항철도 지하철 일일권 발급

by 박작가님 2020. 11. 26.
반응형

집애서 버스카드를 깜박하고 나와 일일권을 구매했어요. ㅜ

웬만하면 집에 다시 돌아갈텐데 하필 따릉이타고 와서 다시 돌아갈수도 없는 상황이라 ㅜ 현금내고 구입했어요. ㅎㅎ

마곡나루에서 홍대입구까지 기본료 1450원에 카드 보증금 500원 추가(카드 반납하면 돌려줌)해서 1950원들었네요.

일일권 카드가 넘 이쁘게 잘나왔네요. 처음 일일권 해보는데 신기합니다. 오늘 사소한 실수덕에 새로운경험 했네요. 가끔은 안해본 색다른 경험 한번씩 해보는것도 좋은거같아요.


 

일일권 사용후엔 보증금환급기에 반납해서 500원을 돌려받는 센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