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피자헛, 1+1 KEEP해 둔 프리미엄 피자 이벤트 주문해 봄

by 박작가님 2020. 12. 23.
반응형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1+1 KEEP 해 둔 프리미엄 피자 주문하기란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고요.

피자 1개 가격으로 2판을 먹는데 1개는 킵해두고 나중에 먹을 수 있는 좋은 이벤트에요.

요즘 GS25등 편의점에서 주로 하는 이벤트인데 피자헛에서도 하네요. ㅎㅎ

이벤트기간은 12월 18일 부터 2021년 1월 4일까지에요.

되는 매장이 정해져 있어서 미리 체크해보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포장주문만 가능합니다. ㅎㅎ

www.pizzahut.co.kr/cs/event/132

 

피자헛

피자헛

www.pizzahut.co.kr

저는 첫날에 주문해서 먹었어요.

피자는 토핑킹으로 ㅎㅎ 토핑킹이 원래 할인을 잘 안하는 피자라서 주문해봤지요. ㅎㅎ;

피자 두판 주문하면 양이 좀 많아서 남기고 집에 냉장고에 넣었다 먹곤 했는데 이 이벤트는 한판 먼저 먹고 한판 나중에 먹을 수 있어서 배고플때 따끈한 피자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ㅎㅎ

주문한 토핑킹 피자입니다. 엣지는 리치골드 라지로 했어요.

토핑킹 소세지랑 새우랑 고기, 브로콜리 등 토핑이 큼직하게 많이 들어가서 식감이 참 좋네요. 엣지부분도 고구마랑 치즈가 올라간 리치골드라 엣지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마 남은 한판은 이벤트기간인 1월 4일까지 먹는걸로 알고 있어요. 다음주 연말에 남은 한판도 마저 주문해 먹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