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연남동 윤성용레스토랑 여기 어때? 윤성용 특선 둥지샐러드

by 박작가님 2020. 12. 24.
반응형

연남동 맛집 윤성용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윤성용쉐프께서 직접 운영하는 피자, 파스타, 샐러드, 스테이크 맛집 레스토랑이에요. 다녀오고 나서 느낀점이지만 현재까지 제가 다녀온곳 중에서 탑5안에 드는 맛집인거 같아요. 특히 가격대비 이런 좋은 요리를 맛볼 수 있다니 참 이런 맛집을 발견해서 기쁘네요.

윤성용레스토랑은 홍대입구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붉은 벽돌에 화이트로 정자로 레스토랑 이름을 적은 간판이 독특해요. 간판도 가격대비 효율이 참 좋게 아이디어 있게 잘 만들었어요.

평일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에요.

매장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메뉴판입니다.

매장 운영시간이에요.

윤성용 특선 둥지샐러드! 이거 좋아요 ㅎ

피자는 기본 콤비네이션 피자인 카프리쵸사를 주문했어요.

파스타는 스트립관자파스타를 주문!

식전빵이 나와요 맛있는 식전빵이 두둥등장

윤성용 특선 둥지샐러드에요 샐러드가 둥지모양!

아이디어가 넘 좋은거 같아요 아래쪽에는 닭다리살 튀김이 있습니다. 정말 색감이 넘 이뻐서 눈이 호강하네요.

매장인테리어와도 넘 잘어울리죠? 윤성용레스토랑 오시면 둥지샐러드는 꼭 주문하세요 꼭이요 ㅎㅎ

주문메뉴가 모두 나왔어요

카프리쵸사 피자입니다. 둥지샐러드만한 시각적인 임팩트(?)는 적지만 맛이 훌륭합니다. ㅎㅎ

피자에 곁들일 핫소스와 피클이에요 ㅎ

스트립관자파스타에요. 쉐프님이 바로 만들어주셔서 김이 모락모락 납니다. ㅎㅎ 관자가 일단 넘 부드럽고, 면도 잘 익혀졌어요.

분위기가 넘 좋아요. 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최곱니다. 데이트코스로 강추에요.

연남동 분위기 좋은 맛집 레스토랑 윤성용 레스토랑에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윤성용 쉐프님 이름걸고 하는 곳이라 믿음이 갑니다. 보통 이름걸고 하시는 레스토랑은 음식솜씨가 훌륭하더라고요. 연남동, 홍대 오시면 여긴 꼭 오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