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메가박스 화곡점, 팝콘 테이크아웃 구매, 원더우먼 1984

by 박작가님 2021. 1. 14.
반응형

메가박스 화곡점에 원더우먼 1984 보러 다녀왔어요.

원더우먼 1984 호불호가 좀 있는것같은데 저는 빌런도 매력있고 내용도 좋아서 재밌게 봤어요.

쿠키영상은 1개 있었어요. ㅎㅎ

매장밖에 원더우먼 팝콘세트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코로나때문에 물과 음료 외에는 섭취가 안되고 팝콘도 안돼요. 대신에 테이크아웃으로 판매중이더라고요.



메가박스화곡점에 바나나팝콘과 갈릭팝콘 판매중입니다. 보통이 천원, 라지사이즈가 2천원 엄청 부담없어요. 저는 갈릭라지를 구매할까 했다가 바나나맛이 궁금해서 보통사이즈로 하나씩구매했어요.


이렇게 되어있어요. ㅎㅎ 바나나는 바로 튀겨서 따끈따끈 해요.



집에 가져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바나나맛은 바나나킥 비슷한 맛이 나요. 그리고 갈릭맛은 갈릭맛이 나고요. ㅎㅎ 바나나맛은 호불호가 있을거같은데 한번쯤 먹긴 참좋을거같아요. 바나나킥 좋아하시면 좋아할맛이에요. 개인차가있겠지만 저는 보통이 딱맞고 라지로먹음 좀 물릴것같기돼요. 근데 집에가져오면서 식어서먹어서그렇지 따뜻할때 먹음 더 맛있을거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