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문화의거리 노원역부근 코인노래방 조아24시 코인노래방 방문한 리뷰 입니다.


4호선 노원역 부근에 위치해있고요. 지하1층입니다. 맞은편에 만화카페가 있고, 같은층에 전자오락실도 있어서 근처 청소년들이 많이 가는 핫플레이스 입니다.


지하로 내려가면 나옵니다. 입구에는 카운터와 코인및지폐교환기, 그리고 자판기가 구비되어있습니다.


방이정말 많네요. 아무방이나 비어있는곳에 들어가서 노래부르면 됩니다. 저는 약간 안쪽에 위치한 14번방에 들어갔습니다.

 


벽에 낙서가 많네요. 어쩌면 이게 sns의 시초일지도 모르겠네요. 청소년친구들이 하고싶은말들을 적어놓았습니다. 재밌는글도 많아요.

노래방기계는 금영노래방기기를 사용하고있어요.


가격은 써있기로는 4곡에 천원인데 천원지폐를 넣으니 5곡이 뜨네요. 오 개이득.. 지폐로하면 1곡 더 넣어주나봅니다. 500원에 2곡이고 300원에 1곡입니다. 꼭 500원짜리로 넣어야된대요. 100원동전은 2곡에 600원이라고 적혀있어요.


첫곡은 장덕철의 그날처럼 한곡 뽑아봅니다. 사운드 빠빵하고 좋네요. 혼자노래부르기엔 더할나위없이 훌륭합니다. 장덕철은 3인그룹인데 오랜만에 부르려니 힘드네요..


장덕철 너무 고음이라 2번째곡은 버스커버스커의 서울사람들을 부릅니다. 버스커 노래는 저같은 고음불가에게는 단비와도 같은 곡입니다.


마지막곡은 모세의 사랑인걸.. 소리 꽥꽥지르니 100점 주네요. 고마워요 금영노래방기기..


소지품이랑 휴대폰놓고가는사람이 많은가봐요. 나갈때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센스..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