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카페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커피빈 카페라떼는 플라스틱 용기에 들어있어요. 상단에 뚜껑이 독특하네요. 딱 일자로 떨어지는 라인이라 손에 들거나 가방에 넣기 넘 편해보여요. 커피빈 카페라떼 인쇄물이 없었으면 화장품용기처럼 보이기도 할거 같아요. 전면에 커피빈로고와 하단에 제품명이 들어갑니다. 딱히 사진은 안들어가고 2톤으로 심플하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용량은 250ml이고 칼로리는 165kcal 입니다. 카페인은 100mg 들어있고요. 원유 40%, 커피빈 커피추출액(고형분 3.0% 이상) 30%, 에스프레소 커피추출액(고형분 34.6% 이상) 0.5% 들어있어요.

측면에 제품의 특장점이 적혀있어요. 커피빈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하고 융드립으로 추출해서 원두의 깊은 풍미를 느낄수 있으며, 국산 1A 우유를 사용해서 신선하고 부드러운 카페라떼 맛을 즐길 수 있대요.

커피빈 카페라떼는 강원도 횡성군 서울에프엔비에서 만들고 판매합니다. 원재료는 원유(국산, 세균수 기준 1급A) 40%, 커피빈 커피추출액[고형분 3.0% 이상, 커피원두-미국산 100%] 30%, 정제수, 설탕, 혼합탈지분유(탈지분유, 유청분말)(외국산), 에스프레소 커피추출액[고형분 34.6% 이상, 브라질산] 0.5%, 산도조절제, 유화제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22g, 당류 20g, 지방 6g, 포화지방 2.5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5g 입니다.

뚜껑 참 특이하죠. 화장품뚜껑처럼 생겼어요.

뚜껑을 돌려도 안열리더라고요. 처음에 조금 당황했습니다;; 뚜껑을 잡아당기면 쉽게 열립니다. 뚜껑 안쪽면은 위 사진처럼 되어 있고요, 뚜껑을 열면 안에 돌려서 여는 뚜껑으로 한번 더 밀봉되어 있어요.

돌려서 뚜껑을 열면 그 안에 한번 더 밀봉되어 있네요;;

튀어나온 부분을 잡고 열면 쉽게 열립니다.

커피색은 일반적인 카페라떼 색입니다. 약간 밝은 갈색이에요.

요렇게 3중으로 커피를 보호했어요. ㅎㅎ 큰 뚜껑, 작은뚜껑, 은박지 입니다. 커피맛은 일반적인 카페라떼 맛이에요. 큰 차이는 없어요. 무난무난합니다. 독특한 용기에 비해 맛은 무난하네요.

커피용기의 측면에는 이렇게 인쇄물을 뜯어서 분리수거할수있게끔 되어 있어요.

커피를 다 먹고 인쇄물을 뜯어봅니다. 접착제가 하나도 없어서, 인쇄물이 굉장히 깔끔하게 잘 뜯어져요.

인쇄물 제거하고 보니 그냥 물통으로 써도 되겠네요. 어디서 사왔다고 해도 믿겠어요. 플라스틱용기가 이뻐서 버리기 아깝네요. 그냥 물통으로 쓰기로 합니다. ㅎㅎ

커피빈 카페라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용기는 물통으로 잘 쓰겠습니다.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커피빈에서도 이런 포장된 커피나 나오는군요?
    그런데 융드립커피라고하면 융드립만의 맛이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이런 포장된 커피로는 그 맛을 살리지 못하나봐요...

    2019.09.02 12: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뚜껑 따기 정말 어렵다는 커피빈 그 음료군요. 모든 분들이 뚜껑 얘길 하시더라고요ㅋㅋ.

    2019.09.02 21: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ㅎㅎ 그렇군요 다른분들도 뚜껑얘기 많이 하시나봐요 ㅎㅎ 화살표로 표시라도 해두었다면 더 좋았을거같아용

      2019.09.02 21:31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