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리코넛츠 딜리셔스와 프리미엄 한세트

by 박작가님 2021. 2. 13.
반응형

리코넛츠 사서 먹었어요.

견과류 꾸준히 조금씩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집중하는데 도움될거 같아 찾아보니 리코넛츠가 가성비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리코넛츠는 g9 어플 통해서 샀고요. g9 앱이 좋은제품이 종종있어서 많이 애용하고 있어요.

리코넛츠는 딜리셔스와 프리미엄 두가지 종류가 있고요. 각각 따로 구매도 가능하고 1개씩 들어있는 2개 세트구성도 있습니다. 저는 좀 더 다양하게 먹고싶어서 세트로 구매했어요.

간단히 딜리셔스는 크랜베리가 들어있고 프리미엄은 초코볼이 들어있고 좀더 견과류종류가 다양하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프리미엄이 딜리셔스보다 좀 더 가격이 있는 편이에요.

배송은 금방온거 같아요. 잇츠리얼넛츠라고 박스에 홈페이지주소가 적혀있어요.



딜리셔스는 붉은색, 프리미엄은 어두운파란색계열의 비닐에 들어있어요.


크랜베리가 들어있는게 딜리셔스, 피칸과 초코볼이 들어있는게 프리미엄이에요. 내용물을보니 구분이 되네요.

딜리셔스는 크랜베리의 새콤함과 견과류의 고소함을 느낄수있고 프리미엄은 좀 더 다양한 견과류와 초코볼을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아침마다 종종 하나씩 꾸준히 먹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