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포스트 현미 그래놀라, 구운 통귀리와 국내산 서리태

by 박작가님 2021. 2. 27.
반응형

포스트 현미 그래놀라를 사먹었어요.

포스트 그래놀라 시리얼은 크랜베리, 카카오 등 시리즈가 여러종류인데 이번에 못보던 시리즈를 발견해서 맛이궁금해 한번 사먹어 보았습니다.

홈플러스에서 구매했고, 새로나온제품인지 할인을 하더라고요. 정가는 약 8천원대로 알고 있고 제가 갔을때 기간한정으로 5천원 내외 가격에 팔고 있었어요.


좋은아침좋은생각 포스트에서 출시했고요. 지퍼백에 들어있어요. 용량은 500g, 2070kcal 입니다.


현미와 골든그래놀라, 통귀리에 서리태가 들어간 건강식 시리얼이에요. 서리태가 들어가서 특히 맘에들어요.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보관하기 편리해요. 지퍼백을열면 시리얼이들어있어요.


현미후레이크에 구운귀리와 서리태가 보입니다. 서리태가 고소하고 바삭해서 먹기 넘 좋았어요.


제가 종종사먹는 칼슘두유를 넣어 먹어봤어요.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현미의 고소함과 서리태의 고소함이 참 좋아요. 특히 저처럼 서리태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넘 맛있게 즐길수 있어요. 단맛은 거의없고 깊은 고소함을 느낄수있어서 참 좋았네요. 제 취향에 딱맞는거같아요. 성인남성 아침식사대용으로 딱인거같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긴해서 할인할때 먹음 딱좋을거같아요. 용량도 오백그람이라 오래넉넉히 먹을거같아요. 든든하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