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롯데 가나 마일드초콜릿, 내 마음에 부드러움 한조각

by 박작가님 2021. 3. 1.
반응형

내마음에 부드러운한조각 롯데에서 나온 가나 마일드 초콜릿 먹어봤어요.

예전에는 초콜릿하면 가나 밖에 없었는데 언제부턴가 크런치초콜릿이 나오더니 지금은 그 종류가 헤아릴수 없이 많아졌네요. 나름 초콜릿의 원조격인 가나초콜릿을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롯데가나 마일드초콜릿이에요. 영등포에 위치한 롯데제과에서 판매합니다. 가나초콜릿 글자 폰트를 무료배포하고 있네요. 나중에 가서 받아봐야겠어요.


뜯는곳이 표시되어있어서 손쉽게 뜯을수있습니다. 근데 종이포장재를 뜯으면 안쪽에 은박지로 한번 더 포장되어있어요.


롯데라고 쓰여진 은박지를 열면 초콜릿이 똬악 보이네요. 예전에는 모양이 달랐던거같은데 초콜릿모양이 좀 더 세련되어진거같아요.


멋진앞면과 달리 뒷면은 밋밋하군요 ㅎㅎ 공정상 어쩔수없겠죠. 암튼 저렇게 모양대로 손으로 떼서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요.


진한초콜릿맛 그대로네요. 가나초콜릿이 초코 우유로도 나왔던데 초코우유에서는 이 맛이 안나는거 같아서 아쉽더라고요. 포장지 상단우측에 엑스트라카카오라고 써있듯이 옛날보다 초코 맛이 좀 더 깊어진거같아요. 달달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