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브레이브걸스 롤린(Rollin) 역주행 현상(feat. 유튜버의 영향력)

by 박작가님 2021. 3. 1.
반응형

브레이브걸스의 노래 롤린이 벅스뮤직에서 1위를 차지했어요.

놀라운건 브레이브걸스는 요즘 활동이 뜸하고 게다가 롤린이라는 노래는 벌써 3년도 더 된 노래인데 갑자기 역주행을 했다는 점이에요.

역주행의 시작은 비디터라는 유튜브가 올린 영상에서 시작되었다고 해요.

비디터 유튜버는 기존 가수들의 영상의 댓글을 모아 영상을 만드는 유튜버에요.

이번에 롤린 영상의 댓글을 모아서 하나의 영상으로 만들었는데 이 영상이 대박조회수(300만 이상)를 기록하며 덩달아 노래도 인기를 얻기 시작한거죠.

사실 이 노래는 군 장병들에게는 예전부터 인기였던 곡이래요. 군 장병들에게 인기있는 노래를 일컫는 밀보드차트에서는 항상 인기였고, 브레이브걸스도 군대 행사를 많이 다닌거 같아요.

브레이브걸스는 유명작곡가 용감한형제들이 설립한 소속사의 가수에요. 용감한 형제들 특유의 신나는 비트의 곡을 부르는 여성 댄스그룹이고요.

나온지 좀 된 노래가 다시금 인기를 얻는 역주행 현상 참 신기하네요. ㅎㅎ

비디터라는 유튜버는 이 기세에 힘입어 댓글모음 영상 2편을 올렸고요. 2편도 조회수 급상승 중이에요. ㅎㅎ

저도 찾아봐서 듣는데 참 좋더라고요. ㅎㅎ

가수 비가 깡으로 제2의 인기를 얻고 있듯이, 브레이브걸스도 이 기회를 잘 잡았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