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당근마켓 직거래(판매) 후기, 중고거래 팁

by 박작가님 2021. 1. 20.
반응형

당신 근처의 마켓 당근마켓 어플로 직거래 판매 해봤어요.

얼마전에 좌식의자 구매했고 연말에 집정리를 하다보니 안쓰는 새물건이 있어서 당근마켓에 올려봤어요.

한 일주일 안돼서 채팅으로 연락이 왔고 집근처로 안내해서 거래했습니다. 당근마켓은 지역인장이 되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서로 가까운 거리에서 바로 거래할수 있는점이 참 좋은거같아요.

판매도 어렵지않네요. 직접만나서 물건주고 돈 받음 끝 ㅎㅎ 미개봉이라 특별히 볼것도 없고 좋은구매자분만나서 순식간에 팔고 왔습니다. 간혹어떤구매자분은 넘 꼼꼼하게 보기도 한다는데 저는 다행히 좋은분잘만난거같아요.

쿨거래 잘해서 집에 더 팔게 없나 뒤적뒤적 하게 되네요. ㅎㅎ

당근거래팁
1. 사람많은곳+가능하면 cctv있는곳에서 거래할것
2. 글올릴때 제품 상태를 꼼꼼히 적을것
3. 구매질문에 잘 답변하되 질문이 너무많으신 구매자는 판매를 다시 고려해보는것도 좋아요.
4. 가격은 일반적인 중고가격보다 10%정도 더 낮게 올리면 거래가 잘됩니다. 거래로 이익보려고 하지말고 내가 안쓰는제품 좋은분께 드린다고 생각하면 맘편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