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종가집 돼지고기 장조림 고추장맛

by 박작가님 2021. 3. 6.
반응형

캔으로 나온 간편음식 종가집 돼지고기 장조림 고추장맛을 먹어봤어요.


참치캔처럼 나와서 오래보관할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죠. 보통 참치를 많이 먹었는데 고추장맛장조림은 신기하네요.


국산 돼지고기를 진공숙성하여 만들었대요. 오호


캔을 열면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고추참치같기도 하네요.


안에는 장조림이 들어있습니다.


밥에도 한번 올려먹었는데 음.. 글쎄요. 맛은 그냥 간장장조림먹을걸 싶은 맛입니다. 사실 고추장장조림 그냥 일반음식으로도 잘 없잖아요. 고추참치같은맛이겠거니 생각했는데 제 개인입맛이지만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고추장맛은나는데 그리 맛있는맛은 아니었어요. 차갑게 먹어서 그런가? 캔에서 내용물을 꺼내 좀 데워먹으면 어떨지..? 암튼 못먹겠다 그런건 아닌데 그냥 먹었을때 제 입맛엔 좀 아니었습니다. 호불호가 있을것같은 맛이네요.
여튼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