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등촌동 파스타라굿찌, 치즈러버스파게티 (Feat. 공유 주방 게러지 키친)

by 박작가님 2021. 3. 26.
728x90

등촌동 파스타라굿찌에서 파스타 먹었어요.

파스타라굿찌는 샤이바나레스토랑 계열사로 샤이바나에서 먹었던 빅미트볼 스파게티 등 맛있는 음식을 집에서도 먹을 수 있는 브랜드에요.

코로나때문에 레스토랑 손님이 줄고 배달이 늘어나면서 생기게 된거 같아요.

저는 치즈러버 스파게티와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를 주문했고요. 주문은 배달의민족 어플로 방문포장 주문했어요.

등촌동에 공유주방 게러지키친이에요. 푸드코트형 공유주방으로 다양한 업체가 입점해 있어요.

간단하게 주방을 임대하는 형태의 공유주방입니다. 아웃백, 파스타라굿찌 등 다양한 한식, 양식 레스토랑이 입점해 있어요. 저는처음보는데 굉장히 신선하더라고요. 요즘 배달이 많아지는 추세인데다가, 인테리어 비용, 임대료 등등 새로 창업할때 부담되는 부분인데 이러한 부분을 상당히 덜어줄 수 있는 좋은 주방인거 같아요.

안으로 들어가보았어요. 공유주방이라 다양한 레스토랑 주방이 쭉 둘러져 있고 가운데는 앉을 좌석이 있어요.

이곳에서 먹을 수도 있겠지만, 보통 배달원 분들이 앉아계시더라고요. 여기는 배달 또는 테이크아웃에 주로 쓰이는거 같아요.

제가 주문한 샤이바나, 파스타라굿찌 주방 부스입니다. 이렇게 음식이 나오면 테이크아웃 하는 형태에요. 비용은 배달의민족어플로 결제했어요.

들고 집으로 고고~

주문한 메뉴입니다.

pasta ra goodgi 입니다. 저기에는 수저와 포크가 들어 있어요.

배달파스타는 열기가 빠지지 않게 꼼꼼히 잘 포장되어있어요.

짠 주문한 빅 미트볼 스파게티와 치즈러버스파게티에요. 치즈러버스파게티는 단품메뉴가 있고, 저렇게 샐러드랑 같이 나오는 메뉴가 따로 있어요. 저는 샐러드를 좋아해서 같이나오는 메뉴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맛도 매운맛을 선택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냥 치즈치즈하게 먹을지 아니면 살짝 매콤한 맛이 좋으시면 맵기를 조절가능한 점이 참 좋았어요.

 

 

빅 미트볼 스파게티는 가운데 큰 미트볼이 들어가요. 미트볼 안에는 치즈가 들어 있는게 신기하네요. ㅎㅎ

맛있는 치즈러버 스파게티와 빅 미트볼 스파게티, 샐러드까지, 레스토랑 수준의 맛있는 파스타 간편하게 집에서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파스타라굿찌 종종 이용해야겠어요. ㅎㅎ

 

728x90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