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씨알로에서 나온 데일리 헬시 푸드, 아몬드&크랜베리 시리얼

by 박작가님 2021. 4. 9.
반응형

씨알로에서 나온 데일리 헬시푸드 아몬드, 크랜베리 시리얼을 먹어봤어요.

보통 시리얼은 캘로그나 포스트꺼 먹는데, 새로 보는 독특한 브랜드의 제품이 있어서, 그리고 가격대도 괜찮아서 한번 구매해보았어요.

 

보통 타브랜드는 콘푸로스트가 600g, 다른 제품은 300~500g 내외인데 이 제품은 630g들어있어요. 거기다 크랜베리와 아몬드 슬라이스까지. ㅎㅎ 구성이 참 좋아서 손이 가더라고요.

제조원은 충북 제천에 위치한 시알푸드고요. 포장이 일반 과자봉투처럼 되어 있고요. 따로 지퍼백처리는 되어 있지 않아요.

원재료에요. 영양소가 뭔가 많이 들어가요. ㅎㅎ

영양정보는 모든시리얼이 그렇듯 당과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편이고, 그 외 단백질, 비타민, 엽산, 철분, 아연등이 들어있어요.

따로 지퍼백처리가 안된점은 조금 아쉬움으로 남네요. 오래 보관하려면 지퍼백처리가 되어 있어야 좋은데

크랜베리와 아몬드가 곳곳에 들어 있어요.

두유는 매일두유 ㅎㅎ

맛은 콘푸레이크에 아몬드슬라이스와 크랜베리 넣은 맛이에요. 크랜베리가 좀 딱딱해서 그냥 먹긴 어렵고 두유에 넣어 불려 먹음 괜찮아요.

630g이라 넉넉하게 나눠서 먹을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 아쉬운건 지퍼백처리가 안되어 있어서 보관하려면 따로 통에 담아서 보관해야 오래 먹을 수 있다는점이고요. 크랜베리가 들어갔지만, 식감이 딱딱해서 두유에 충분히 불려먹음 괜찮아요. 용량도 많고 크랜베리와 아몬드가 들어있어서 좋네요.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