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중식

신촌 맛집 건륭산시도삭면

by 박작가님 2021. 5. 10.
반응형

신촌 맛집 건륭산시도삭면에 다녀왔어요.

건륭산시도삭면은 신촌역-연세대가는길목 부근에 위치해있어요.

신촌역에서 도보로 약 10분~15분정도 걸렸습니다.

도삭면이란 반죽을 칼로 예리하게 잘라 면을 만들기때문에 도삭면이라고 들었어요. 일반적인 짜장면, 짬뽕과 달리 면이 납작한것이 특징이래요.

건륭산시 도삭면앞에 도착했습니다.

입구쪽에 찜기가 있어서 여기서 만두를 찌시더라고요.

저는 샤오지도삭면, 한우도삭면, 그리고 꿔바로우와 새우딤섬,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으로 땅콩과 짜사이가 나옵니다.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습니다.

 

면이 납작하고 독특한점이 가장 눈에 띄네요. 딤섬도 먹음직스럽고, 꿔바로우는 가위로 손질해서 먹는데 겉바속촉해서 맛있었어요.

 

면이 참 투박하면서 납작해서 독특해요. 수제비? 같은 면이네요.

샤오지도삭면? 국물이 자작한 비빔면 스타일의 도삭면이에요. 국물이 없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소고기도 부드럽고 국물도 많이 맵지않고 깔끔해서 좋아요. ㅎㅎ

딤섬은 반죽옷이 투명하고 안쪽에 완자비슷하게 속이 있어요. 육즙이 있어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반죽옷도 쫄깃하니 맛있었고요.

면이 독특해서 식감이 참 인상적이라 또 오고 싶네요. 건륭산시도삭면 신촌에 오면 독특한 도삭면 먹으러 와야겠어요. 든든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