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일식

상수동 맛집 상수통, 치즈돈까스와 쌀국수 세트

by 박작가님 2021. 5. 6.
반응형

상수동 맛집 상수통에 다녀왔어요.

상수통은 상수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돈가스, 쌀국수 맛집이에요.

점심에는 식사메뉴를, 저녁에는 안주류를 판매하는 곳이지요.

상수통 입구에요.

다양한 돈까스와 쌀국수, 그리고 포차메뉴가 있어요.

저는 치즈돈까스와 쌀국수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쌀국수세트는 소고기쌀국수와 작은 돈까스가 같이 나오는 쌀국수와 돈까스를 같이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메뉴에요.

카카오톡 캐릭터인 라이언이죠. 천장, 벽에 라이언 인형으로 인테리어를 꾸몄습니다. 주인분께서 라이언 매니아이신가봐요.

라이언말고도 각종 야구선수 싸인볼, 그리고 방문한 스타의 싸인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매장에서 점주님만의 개성과 노력을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밑반찬인 단무지와 김치는 샐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상수통에서는 주문즉시 조리가 들어가고 수제돈까스는 경양식 돈까스 컨셉에 맞춰 소스가 돈까스 위에 뿌려져서 나옵니다.

돈까스를 주문하면 나오는 수프입니다. 부드럽고 맛있네요. 우리가 아는 익숙한 그 스프맛입니다.

쌀국수 세트가 먼저 나왔습니다. 쌀국수 세트는 소고기쌀국수와 미니 돈까스가 같이 나옵니다.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어요.

치즈가 듬뿍듬뿍 치즈돈까스 입니다. 밥이 흑미밥으로 나오는게 신기하네요.

독특하게도 치즈돈까스는 소스가 따로나옵니다. 치즈돈까스만 그런것 같아요.

안쪽 치즈가 쭈욱 늘어납니다. ㅎㅎ

돈까스가 바삭하니 맛있고요. 쌀국수도 국물이 시원하고 면발도 호로록 넘어갑니다. 아삭한 숙주도 넘 식감이 좋네요.

치즈돈까스도 튀김옷은 바삭, 치즈는 쫄깃합니다. ㅎㅎ

국물에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서 시원하면서도 칼칼합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에요.

치즈돈까스도, 쌀국수도 넘 맛있었습니다. 상수역맛집 쌀국수와 치즈돈까스 먹으러 한번 더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