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Dr.You 99라이트바 #내돈내산

by 박작가님 2021. 7. 25.
반응형

닥터유에서 나온 99kcal 라이트바, 99라이트바를 사먹었어요.

닥터유에서 에너지바, 단백질바를 출시했고 호응이 좋았는지 이번에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네요.

닥터유 99라이트바 입니다. 시리얼&허니를 적절히 조합한 식사대용, 건강식 바에요. 이름에 99가 붙은것처럼 99kcal로 보통 에너지바가 100칼로리 이상인 점을 생각하면 아주 칼로리가 낮은것이 특징이네요.

시리얼과 아카시아꿀, 건조딸기, 건조블루베리 등 몸에 좋은 재료들이 가득들었어요.

영양정보에요. 기본 영양 외에도 철분, 칼슘, 비타민, 엽산 등 몸에 좋은 영양성분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오리온 제4청주공장에서 제조하고요. 알러지유발물질로 밀과 대두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99에너지바입니다. 보통 초코바와 달리 시리얼로되어있는 시리얼바에요.

속재료가 바로 눈에 보여서 참 좋더라구요. ㅎㅎ 뭔가 강정처럼 생겼네요.

 

가로크기는 10센치고요.

폭은 약 2.5센치 입니다.

높이는 약 1.5센치정도 되어보입니다. ㅎㅎ 줄자로 잰 거라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다소 오차가 있을 수 있어요. ㅎㅎ

시리얼과 새콤레드베리, 그리고 견과류 등이 들어있고, 꿀이 함유되어 있어 고소하면서 단맛이 있습니다. 보통 초코바만 먹다가 시리얼바를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네요. 씹는식감도 참 좋아요. 먹고나서 속이 더부룩하지도 않고, 노곤하지도 않아요. 물론 닥터유 에너지바에비해서는 배가 덜차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다이어트하시거나 체중조절하신다면 드시기 딱 좋아보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