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Market O NATURE 오 그래놀라 검은콩 #내돈내산

by 박작가님 2021. 7. 29.
반응형

마켓오에서 출시한 오! 그래놀라 검은콩을 사먹었어요.

닥터유에서 출시한 에너지바, 시리얼바가 잘 나감에 따라 오리온에서 다른라인업의 건강식 에너지바를 출시했네요.

마켓오 네이쳐의 오 그래놀라라는 제품이에요.

어느날 편의점에 가보니 있길래, 그것도 검은콩이 있어서 한번 사먹어봤어요.

마켓오 네이쳐 오 그래놀라바 검은콩이에요. 9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되었대요. 검은콩을 돋보이게 한 시리얼바사진이 우측에 들어있고요. 전면에 배경으로 크게 마켓오를 상징하는 O를 넣어 디자인을 완성했어요.

이 제품도 닥터유 제품처럼 기본영양정보 외 부수적인 정보들 비타민이나 아연, 철분등을 추가로 표기해 놓았어요. 이 제품은 비타민 E가 일일권장량의 35% 들어있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그리고 철분도 10%나 들어있군요.

경상남도 밀양에 위치한 오리온농협 주식회사에서 만들고 오리온에서 판매해요.

닥터유도 오리온껀데 마켓오도 오리온에서 나온 제품이군요. 제 생각에는 마켓오가 좀 더 웰빙, 건강쪽에 특화된거 같아요.

이 제품은 알러지유발물질로 대두, 밀, 땅콩, 우유, 돼지고기가 들어있어요.

오 그래놀라바를 꺼내봅니다.

닥터 유 제품보다 더 넓고 납작한 형태입니다. 초콜릿이 코팅되지 않은 시리얼바 타입이기 때문에, 검은콩이 중간중간 들어있는게 한눈에 보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줄자로 길이를 쟤보겠습니다. 길이는 약 9.5센치미터입니다.

너비는 약 3.7cm 입니다.

높이는 약 1.8cm로 보입니다.

검은콩이 제법 많이 들어있습니다.

중간중간 검은콩이 들어있어서 검은콩의 고소한 맛이 납니다. 시리얼바가 아닌 그래놀라바라서 몸에 더 좋을거 같아요. 고소한 맛에 먹는 제품입니다. 달달한 맛은 잘 안느껴지네요. 닥터유가 맛은 좀 더 좋고 마켓오가 좀 더 건강한 방향으로 가는것 같습니다. 맛있게 고소하게 건강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