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일식

디지털미디어시티 직장인 점심맛집 마이클돈까스 재방문

by 박작가님 2021. 8. 28.
반응형

상암동 직장인 점심맛집 마이클돈까스 또 갔어요. ㅎㅎ

도톰한돈까스와 촉촉한소스 버무린 아삭샐러드를 잊지못해 재방문하였습니다. ㅎㅎ


오늘도 여전히 줄이 기네요 ㅎㅎ 입구에 화이트보드에 이름을 적고 기다리면 이름을 차례대로 불러주십니다.


지난번에 촉촉돈까스가 넘 맛있어서 이번에도 촉촉돈까스를 먹었습니다. ㅎㅎ 역시는 역시입니다. 또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다음번에는 도톰돈까스를 먹어봐야겠어요.
후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