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일식

상암 직장인 점심 맛집 마이클돈까스, 도톰돈까스

by 박작가님 2021. 9. 10.
반응형

상암 dmc 디지털미디어시티 직장인 점심맛집 마이클돈까스에 다녀왔어요. 벌써 세번째 방문이네요. ㅎㅎ


촉촉돈까스 두번먹었으니 이번엔 도톰돈까스 먹어보고싶어서 방문했습니다. 언제나 사람많은곳이지만 이 날 비가와서 직장인분들 배달주문을많이하셨는지 기다리는 줄이없어서 바로먹을수있었지요. ㅎㅎ


주문한 도톰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촉촉돈까스와 다르게 도톰돈까스는 샐러드가 좀 적고 대신 주먹밥이 두덩이 나옵니다. 결정적인차이는 도톰돈까스는 돈까스가 샐러드와 따로 있어서 바삭함이 살아있어요. 근데 주먹밥이 두덩이라 촉촉돈까스보다 배부르네요. 전 샐러드를 좋아해서 촉촉이 더 맞는거같아요. 도톰돈까스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엔 카레돈까스를 먹어볼거에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