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일식

여의도 트랜디한맛집 미도인, 곱대큐와 스테이크샐러드

by 박작가님 2021. 8. 23.
반응형

여의도부근 트랜디한 곱창대창스테이크맛집 미도인에 다녀왔어요. 미도인은 특제양념에 졸인 곱창대창과 스테이크를 즐길수있는 곳이에요. 이국적이고 유니크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아요.


미도인이에요 인테리어가 참 깔끔해서 2030대에게 소문난맛집이래요.

미도인의 메뉴판이에요. 400스테이크덮밥과 구첩반상이 한정메뉴고 뒤에 가정식스테이크 덮밥 면류 스페셜순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저는 곱창대창큐브스테이크덮밥과 마리네이드 토마토 사라다를 주문했어요. 마리네이드 토마토 사라다는 껍질을 벗긴 미니토마토가 들어있는 소고기 샐러드에요. 그리고 음료로 망고주스도 주문했어요.

망고쥬스에요 슬러시처럼 시원하게 나옵니다.

주문음식이 모두나왔어요.

곱대큐와 샐러드 기본찬으로 나오능 단무지피클류와 장국 그리고 아까본 망고주스입니다.

 


곱대큐덮밥이에요 대창 놀랍도록부드럽고 살살녹고요 곱창 쫄깃해서 씹는맛이좋고 스테이크도 넘넘맛있어요. 특히 곱창소스가 매콤하니 입에 착착붙어서좋았어요.


샐러드도 넘 신기하고요 방울토마토 껍질벗기니 놀랍도록 식감이 부드럽네요 처음알았어요.

 

 

이국적인공간에서 이색적인 요리를 즐길수 있는 미도인, 곱대큐 정말맛있고 샐러드도 맛있었습니다. 분위기좋은곳에서 깔끔하게 대창곱창먹을수있는곳 드물잖아요. 앞으로 자주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