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 국내산 통보리로 만든 영양 가득 그래놀라

by 박작가님 2023. 1. 12.
반응형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입니다. 우리나라의 시리얼 양대산맥은 포스트와 캘로그인듯합니다. 두 회사 다 콘푸로스트, 콘푸라이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시리얼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좋은아침 좋은생각 포스트에서 출시한 통보리 그래놀라를 구입했어요. 보리 41%로 만든 건강한 보리 후레이크와 국내산 통보리로 만든 영양가득 그래놀라입니다. 출시한지 얼마 안되어서 티비광고도 종종 볼 수 있는 그 제품입니다.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는 5가지(귀리, 보리, 쌀, 밀, 옥수수 등)곡물로 만든 영양 가득 골든그래놀라이고, 달콤상콤한 맛을 더해주는 망고향 크랜베리도 3%나 들어잇씁니다. 해썹인증과 녹색인증을 받았습니다.총 내용량은 500그람입니다.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먹고나서 지퍼백으로 밀봉하면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후레이크가 옥수수후레이크와 조금 달라서 신기했고요. 보리랑 크랜베리도 보입니다. 그래놀라도 있습니다. 보리 41%, 쌀 39%로 만든 후레이크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포장지를 열었을때 보리의 고소한 향이 나서 첫인상이 참 좋았어요.

두유에다가 타 먹어봤는데요. 보리의 고소함이 참 매력적입니다. 씹히는 식감도 좋고요. 간간히 나오는 망고향 크랜베리도 새콤달콤해서 좋습니다.그래놀라 제품은 종종 먹어봤는데, 후레이크가 보리와 쌀이 거의 반반씩 섞여있는점이 이 제품만의 매력인것 같습니다. 500그람으로 양도 넉넉하고요. 특히 보리의 고소함이 넘 좋았습니다. 단맛보다 고소한맛이 더 강해서 건강한 느낌이 들어 참 좋네요. 아침식사대용으로 참 잘나왔어요. 앞으로도 종종 사먹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