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마켓오 네이쳐 오 그래놀라 팝 현미아몬드

by 박작가님 2023. 2. 5.
반응형

마켓오에서 출시한 오 그래놀라 현미아몬드입니다. 국산현미가 70%들어있는 건강한 시리얼입니다. 시리얼 브랜드는 포스트와 캘로그 양대산맥인데, 마켓오도 제품이 하나둘씩 나오고 있습니다.마켓오는 에너지바를 종종 먹곤 했는데 에너지바 만들던 노하우로 시리얼도 출시하는듯 합니다. 살짝 볼이 빨간 현미 캐릭터가 눈에 띄네요. 요즘은 저런 쉽다면 쉽게 그린것 같은 캐릭터가 더 끌리는건 왜일까요. ㅎㅎ;;

제품 포장지 뒷면입니다.오 그래놀라 팝시리즈는 크랜베리아몬드, 초코아몬드, 현미아몬드 3종이 출시되었나봐요. 현미아몬드는 국산현미70%로 만든 현미플레이크가 2종류가 들어있는데 하나는 고소한 현미플레이크고 다른 하나는 바삭한 현미플레이크입니다. 그리고 고소한 통곡물 그래놀라와 오곡볼도 있고, 국산약콩, 아몬드, 렌틸콩, 호박씨까지 듬뿍 들어잇씁니다. 고소한 약콩 좋아하는데 렌틸콩에 호박씨까지 참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좋아요. 오그래놀라현미아몬드는 오리온농협주식회사에서 만들고 오리온에서 유통한대요.

오그래놀라팝도 지퍼백 봉투라서 먹고난 뒤 지퍼백으로 닫으면 눅눅해지는것을 다소 늦출 수 있어요. 그리고 지퍼백이 다른 시리얼 지퍼백과 모양이 다르게 생겼어요. 더 두껍고 더 잘 잡아줍니다.

두가지 종류의 후레이크가 들어있어서 참 좋아요.

보면은 중간중간 약콩이 들어있는데 엄청 고소한 맛이 나요. 약콩의 경우 가끔 뻥튀기파는곳에서 약콩만 따로 팔기도 하는데 딱 그맛이 납니다. 두가지 종류의 후레이크가 균형있게 들어있어서 식감도 참 좋고요. 현미 들어있다고 하니 건강에도 좋습니다. 시리얼도 요즘엔 엄청 좋게 잘 나오네요. 특히 약콩이 들어있어서 저는 약콩을 좋아해서요. 넘넘 맘에 듭니다. 좋은 재료를 써서 양대비 다른 시리얼보다 가격은 좀 있는 편입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할인할때 종종 사서 먹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