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마켓오네이쳐, 오!그래놀라 카카오, 살아있는 11억마리 유산균볼

by 박작가님 2023. 3. 12.
반응형

 

MarketOnature에서 나온 오!그래놀라 카카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요즘 시리얼에 빠져서 시리얼 종종 먹고 있습니다. 우유에 넣어 먹는 아침대용식사로 시리얼 참 좋아요. 보통 캘로그나 포스트 브랜드를 종조 먹고요. 이번에는 마켓오네이쳐에서 나온 오그래놀라카카오를 먹어봤어요.

무려 11억마리 유산균볼이 들어있고, 국산쌀 18%, 카카오원료 5% 들어있는 이 제품은 300g 용량이고 1,370kcal에요.

마켓오 네이쳐는 자연원물 그대로의 정직하고 건강한 맛을 담은 오리온의 식사대용식 브랜드래요.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인증을 받았고요. 통곡물그래놀라, 리얼초코칩, 달콤한미쯔블랙 등 약간 시리얼계에서는 고급화 된 건강 시리얼 제품입니다.

통귀리, 국산쌀, 통밀호밀 등 다양한건강한 재료를 사용했어요.

오리온농협주식회사에서 만들고 오리온에서 판매를 합니다. 그래놀라, 롤드오트, 통밀가루, 리얼초코칩, 호밀가루, 백설탕, 정분, 코코아분말, 전지분유, 폴리덱스트로스, 분리대두단백, 다이제분말, 비정제사탕수수당, 혼합제제멀티비타민미네랄 등등이 들어가고요. 알러지 유발 주의물질로 밀, 우유, 대두, 돼지고기, 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종이 패키지를 열면 안쪽에 비닐로 한번 더 포장 되어 있습니다.

 

고급시리얼 마켓오네이쳐답게 다양한 초코초코한 모양의 시리얼이 들어있고 유산균볼도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하트모양의 과자가 인상적이고요. 그래놀라도 들어있어서 다양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300g으로 다른 대용량 시리얼에 비해 가격적으로 좀 높긴 하지만 유산균볼이랑 초코맛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가끔 홈플러스에서 할인할때 종종 사먹곤 합니다.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