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중식

신촌마라탕맛집 라화쿵부 신촌점

by 박작가님 2023. 9. 28.
반응형

 

신촌 마라탕 맛집 라화쿵부 신촌점에 다녀왔어요.
신촌역에서 쭉들어가서 연대방향으로 가는 철길통로 전 즈음에 위치한 곳이에요
라화쿵부는 중국요리인 마라탕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 서울여러곳에 가맹점이 있어요.
이번에 방문한곳은 신촌점이며 이 곳은 2개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넓고 쾌적한 점이 좋아요.

매장안에 들어가면 왼쪽에 마라탕재료가있고 오른쪽에는 위사진처럼 테이블이 있어요 1층도 꽤 넓어요.

중앙에 카운터가 있고 카운터 옆에는 주방이, 그리고 뒤쪽에는 2층로 올라가는 계딘이 있어요.

2층도 굉장히 넓어요. 1층은 2인 4인 테이블이 대부분이라면 2층은 6인이 앉는테이블도 있어서 단체모임이나 여러명방문시에도 편하게 식사할수 있을것같아요.

 

마라탕 또는 마라샹궈를 주문시엔 위사진처럼 들어갈 재료를 직접 보울에 담아서 무게를 측정해 계산하는 방식이에요. 약간 장보러가는 기분도 들고 재료를 제가 직접고르는 과정 그 색다른 경험이 참 인상적이에요. 그리고 최소금액만 충족하면 먹고싶은만큼 덜수있어서 좋아요.

음료 냉장고에요. 다양한 음료가 있어요 중국전통차 음료도 있습니다.

 

저는 꿔바로우 보통사이즈와 마라탕, 그리고 공기밥을 하나 주문했어요. 마라탕은 매운맛을 조절가능한데 저는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꿔바로우는 한입크기로 가위로 잘라서 먹으면좋아요. 겉은 바삭 속은 쫄깃 겉바속쫄 음식이에요.

마라탕도제가넣은 재료 그대로 잘 들어있어요. 오징어를 두개 넣었는데 그대로 잘 들어있어요.

마라탕과 꿔바로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라탕은 최소주문금액이 육천원정도로 기억해요. 채소랑 버섯위주로넣으면 가격대비 양도 넉넉해서 가성비 식사로 참 좋아요. 연대 앞 대학약국 근처 신촌맛집 라화쿵부 신촌점에서 마라탕과 꿔버로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