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빙그레 커피우유 커피맛단지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5.
반응형
빙그레에서 바나나우유에 이어 나온 커피우유, 커피맛 단지 먹은 리뷰입니다. 커피맛우유가 아니고 커피맛단지네요. ㅎㅎ 플라스틱패키지가 단지를 연상시켜서 커피맛단지라고 이름지었나봐요.


믿고마시는 빙그레에서 나왔고요. 빙그레 우유 특유의 플라스틱패키지모양이 돋보입니다. 안에 음료도 보이고 넘 좋아요. 이제 이 모양우유용기만봐도 빙그레꺼구나 바로 떠오르네요.


용량은 240ml이고, 칼로리는 191kcal입니다. 원유(국산)이 무려 70%! 그리고 브라질산 커피고형분이 2%들어갑니다. 카페인햠량은 70mg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27g, 당류 23g, 지방 6.5g, 포화지방 4.5g, 콜레스테롤 26mg, 단백질 6g 이고요.


원재료는 원유 70%, 정제수, 설탕, 커피 2%, 탄산수소나트륨, 합성향료(커피향) 입니다.


커피맛단지우유 상단에 금색덮개가 덮어져있어요. 여기에 빨대를 꽂아서 먹으면 됩니다. 근데 덮개가 꽤 두꺼워서 굵은빨대로는 안되고 옛날에 요구르트먹을때 쓰던 가늘고 한쪽끝이 사선커팅된 빨대로 먹어야합니다. 그래야 뚫려요. ㅎㅎ

맛은 원유함량이 높고, 유크림 및 탈지분유가 들어가지 않아도 충분히 진하고 달달한 커피맛이 납니다. 원재료 단순하고 맛있는 우유는 빙그레 바나나우유류랑 몇개 없는거 같아요. 커피맛단지도 달달한커피맛과 우유의 신선한 목넘김을 즐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