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다이소 노원본점 새롭게 바뀐 후 방문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6.
반응형
다이소 노원본점 지난달부터 내부공사진행중이더니 어느새 리뉴얼 완료되었나보더라고요. 근처 지나가다보니 정상영업중이라 한번 들러보았어요. 매장입구위치도 바뀌고 직원분들도 늘어나고, 판매물품 종류도 많이 늘었어요. ㅎㅎ 본점이라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합니다.


입구가 원래있던여기에서


살짝 왼쪽 건물중앙으로 바뀌었어요. 더 눈에 잘띄고 좋아졌어요. ㅎㅎ 입구에 바구니도 있고 직원분들 엄청 친절함 ㅎㅎ


1층에는 사람들이 많이찾는 제품위주로 진열되어있고, 바닥에 적힌대로 지하로 내려가면 엄청넓은매장이나오는데 카테고리 종류별로 엄청 많더라고요.


1층은 액세서리, 시즌상품이고 지하는 인테리어 주방용품등이 있습니다.


지하는 엄청넓어요. 한100평쯤 되보여요. 정말 없는거 빼고 다 있어요.


요렇게 중앙에 득템코너를 마련해놔서 넘 좋았어요. ㅎㅎ 기숙사에 휴지 다 떨어져가는데 18롤 27m 3겹휴지가 5천원이라니 완전 득템임 ㅜㅜ


오늘 화장실세정제랑 휴지랑 구매했습니다. 휴지는 한 3개사려다 참음 ㅜ 득템진열장에 정말 꿀제품이 많아요. 직원분들도 물어보면 어디에 뭐가 있는지 다 알고계시고, 친절히 위치설명해주시고 넘 좋았어요. ㅎㅎ 가성비+직원친절서비스 대만족함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