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이마트 이천쌀콘 아이스크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2. 21.
반응형

이마트 브랜드 i'm e 에서 나온 콘 아이스크림 이천쌀콘 먹은 리뷰 입니다.

이천쌀콘 아이스크림입니다. 전 이마트24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02년 2월 현재 1,600원에 판매중이고요. 2+1행사중이라 2개가격에 3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짜자잔 이마트 이천쌀콘아이스크림 1개만 사먹어 봤습니다. 이마트 어플을 설치하시고, 통신사 카드를 설정해놓으시면 적립과 할인을 한번에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종종 쿠폰과 이벤트를 하곤 하더라고요. CU만큼 적극적이진 않지만 나름 쏠쏠한게 몇개 있긴 합니다. 그리고 SSG페이앱을 설치하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저는 종종 SSG페이앱도 씁니다. ㅎㅎ 핸드폰 바코드만 찍으면 바로 결제가 되서 참 편한거 같아요.

아이스크림 모습입니다. 약간 복고느낌이 나도록 일러스트작업한게 눈에 띕니다. 옛느낌이 살도록 폰트도 그에 맞게 썼고요. 세로로 글자를 적어서 느낌이 더 사는거 같아요. 배경색은 연한 황토색을 썼네요.

하단부에 갈색은 디자인인줄 알았는데 저 갈색부분이 초콜렛이 들어있는 부분을 표시해놓은거라고 적혀있네요. 굿

총 내용량은 150ml 칼로리는 340kcal 입니다. 준초콜릿 18.7%, 찹쌀 1.5%, 쌀가루 0.8%, 유지방 5.3%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천쌀콘은 전남 화순의 (주)라벨리에서 제조하고, 이마트24사에서 유통과 판매를 맡고 있습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준초콜릿 18.7%[설탕, 야자유(인도네시아산, 필리핀산, 말레이시아산), 코코아분말(말레이시아산), 유당, 채종유, 레시틴, 합성향료(바닐라향, 초코향)], 과자류 15.4%[소맥분(밀: 미국산, 호주산), 설탕, 쇼트닝(경화유:말레이시아산), 레시틴, 정제소금, 산도조절제], 설탕, 데이리스프레드(외국산: 호주산, 독일산, 뉴질랜드산 등), 탈지분유, 옥배유, 물엿, 찹쌀 1.5%(국내산), 쌀가루 0.8%(국내산), 누룽지분말, 글리세린, 혼합제제(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구아검, 카복시메탈셀룰로스나트륨, 카라기난, 알긴산나트륨, 황산칼슘, 메타인산나트륨), 합성향료(초코향, 쌀향), 로커스트콩검, 정제소금, 유화제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27mg, 탄수화물 39g, 당류 34g, 지방 19g, 트랜스지방 0.3g, 포화지방 11g, 콜레스테롤 13mg, 단백질 4g 입니다.

고소하고 건강한 맛, 국내산 쌀로 만든 이천쌀콘 입니다. 영어로도 쓰여있습니다. ICHEON RICE ICE CREAM CONE 입니다.

포장을 한겹 벗겨냅니다. 새하얀아이스크림이 눈에 띄네요.

겉 포장지와는 다른 새하얀색의 아이스크림입니다. 상단에는 아무것도 안뿌려져있어요.

아랫부분도 벗겨냅니다. 전 보통 아랫쪽까지 한번에 벗겨내고 먹는 편이에요.

오호 자세히보니 아이스크림과 콘과자 사이에 초콜릿이 한겹 들어있네요.

와구 한입 먹어봅니다. 바닐라맛과 쌀맛이 섞인 맛이 납니다. 깔끔하고 맛이 좋네요.

그리고 살짝 알갱이가 씹히는게 있습니다. 쌀알갱이처럼 만든 초코볼 같기도 한데 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사진으로는 안잡히네요. 암튼 쌀크기의 무언가 씹히긴 합니다.

맛이 깔끔하고 좋네요. 개인적으로 깔끔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이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콘과자와 아이스크림 사이에 초코렛도 넘 튀지않게 아이스크림맛과 잘 조화됩니다. 쌀맛이 강하지 않습니다. 딱 먹기좋은 맛이에요.

아까 포장지에서 봤던 그 갈색 부분, 그 즈음에 정말 초콜렛이 들어있네요 ㅎㅎ 달달한 초콜렛 맛있습니다.

 

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겨울에도 아이스크림은 여전히 맛있네요. 특히 쌀맛이 강하지 않고 깔끔해서 더 좋았어요. 호불호없이 맛있는 맛입니다. 맛있게 먹고 분리수거도 깔끔하게 했습니다.

이천쌀콘 아이스크림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