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팔도 더 왕뚜껑 컵 순한맛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2. 20.
반응형

팔도에서 나온 더 왕뚜껑 컵 순한맛 먹은 리뷰 입니다.

왕뚜껑이 컵으로도 있네요. 처음보고 신기해서 한번 사먹어봤습니다.

더 왕뚜껑 컵 입니다. 순한맛이 있는걸로 보아 매운맛도 나온거 같아요. 저희동네 편의점에는 순한맛만 있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매운맛도 먹어봐야겠습니다.

깔끔한 국물과 더 쫄깃한 면발을 자랑한대요. 그리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겉 투명비닐을 벗겨내봅시다.

짜잔 훨씬 깔끔쓰하네요.

유탕면이고, 총 용량은 101g, 칼로리는 420kcal 입니다.

물을 붓고 전자렌지(700W 기준) 2분 30초, 1000W 기준 2분 돌려서 먹을 수 있고, 끓는물을 부으면 전자렌지 없이 4분 기다리면 먹을 수 있습니다. 왕뚜껑 우측 상단에 뽀로로캐릭터가 있네요. 신기합니다.

보통 왕뚜껑하면 빨간색 용기가 떠오르는데 더 왕뚜껑은 순한맛이라 그런지 약간 밝은 주황색을 패키지에 썼습니다.

정면 사진입니다.

측면입니다. 격렬하게 쉬고싶다!! 를 외치는 뽀로로의 모습이 익살스럽습니다. 처음에는 새로나온 캐릭턴가 싶었는데 모자와 안경을 벗은 뽀로로네요 ㅎㅎ 정식라이센스 받은 거겠죠??;;;;

더왕뚜껑컵 순한맛은 팔도 이천공장에서 만듭니다.

원재료는

면: 소맥분(미국산, 호주산), 변성전분, 팜유(말레이시아산), 감자전분(독일산, 덴마크산), 제면용탕종분, 감미유S, 정제염, 야채브로스, 글루텐, 면류첨가알칼리제(탄산칼륨, 탄산나트륨, 피로인산나트륨), 구아검, 산도조절제, 알교ㅣㄴ산프로필렌글리콜, 녹차풍미액, 비타민B2

스프: 감칠맛베이스, 쇠고기국밥베이스, 건청경채, 고추풍미분말, 정제염, 설탕, 쇠고기장국분말, 조미분에이, 풍미유베이스분말, 사골엑기스분말, 조미마늘분, 소고기맛조미후레이크, 조미농축분말, 양지베이스분말, 비프스톡분말, 돈골농축분말, 볶음고추분말, 복합간장조미분말, 장국베이스, 쇠고기맛분, 사골된장분말, 건파, 무국맛분말, 건당근, 표고버섯엑기스분말, 흑후추분말, 덱스트린, 향미증진제, 고추입자, 산도조절제, 파프리카추출색소

입니다.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당 나트륨 1,690mg, 탄수화물 68g, 당류4g, 지방 13g, 포화지방 6g, 단백질 8g 입니다.

모든 라면종류가 그렇지만 나트륨 함량이 높습니다. 국물까지 다먹으면 하루 성인기준 섭취기준량의 85%를 먹는 것입니다. 적당히 조절해서 먹는것이 중요합니다.

그 옆에는 조리방법이 나와있네요. 끓는 물을 붓고 전자렌지에 돌리는 방법이 있고, 그냥 끓는물만 붓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자렌지 가능용기라고 아래에 적혀있네요. 그 옆에는 뽀로로 정식 라이센스 로고가 붙어있습니다. 역시 그 뽀로로는 진짜 뽀로로였군요..

뚜껑을 열면 약간의 건더기스프는 라면에 뿌려져 있고, 분말스프만 작은 봉투에 들어 있습니다. 봉투를 열어 분말 스프를 뿌려줍니다.

그리고 이건 전에 생라면으로 먹은 오뚜기 채황과 진라면 건더기 스프 입니다. 같이 넣어 봅니다. ㅎㅎ;;;

건더기가 푸짐해졌습니다. ㅎㅎ

이제 끓는 물을 붓고

4분간 대기합니다. 저는 중간에 한번정도 분말스프가 끓는물에 잘 섞이게 젓가락으로 저어줍니다.

짜잔 라면이 완성되었습니다!

면을 젓가락으로 들어봅니다. 적당히 잘 익었습니다. 전자렌지에 한번 돌리면 더 탱글할텐데 뭐 이대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뚜기 채황과 진라면 건더기스프를 같이 넣어서 건더기가 푸짐 합니다. 위에 보이는건 일부이고, 나머지 건더기는 면아래에 쌓여있더라고요 후후...

순한맛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순합니다. ㅎㅎ 약간 밍밍한 왕뚜껑 맛인거 같습니다. 칼칼한 맛은 적지만 깔끔해서 좋더군요.

냠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요즘 컵라면은 전자렌지에 조리해 먹는게 대세인가봐요. 전자렌지 가능용기에 나온 더 왕뚜껑 컵 순한맛 잘먹었습니다. 이번에는 그냥 일반조리법으로 먹었지만, 다음에는 꼭 전자렌지에 조리해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