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이마트 초코웨이퍼롤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2. 13.
반응형

이마트에서 나온 초코 웨이퍼롤 먹은 리뷰 입니다.

이마트 자체브랜드 i'm e 에서 나온 과자 초코 웨이퍼롤 입니다.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아임이 브랜드 제품은 가격대가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요. 특히 다크초콜릿이 저는 꽤 괜찮더라고요. 웨어퍼롤은 초코와 바닐라 종류가 있는데 이번에는 초코를 먹어보았어요.

총 용량은 115g, 칼로리는 575kcal 입니다.

코코아분말 7.42% 들어가고 인도네시아에서 주문생산합니다.

초코웨이퍼롤은 인도네시아에 PT DUA EKLINCI FOOD INDUSTRY에서 만들고 이마트24에서 수입하여 판매합니다.

원재료는 설탕, 밀가루, 경화팜유, 코코아분말, 유성분(유크림, 탈지우유, 밀크퍼미에이트), 말토덱스트린, 유청분말, 옥수수전분(유전자변형 옥수수 포함가능성 있음), 카라멜색소, 유화제(대두레시틴, 소르비탄지방산에스테르), 밀식이섬유, 무수포도당, 정제소금, 합성향료(바닐라향) 입니다.

알러지 유발 물질로는 우유, 대두, 밀이 함유되어 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85mg, 탄수화물 74gy, 당류 37g, 지방 20g, 포화지방 10g, 단백질 6g 입니다.

겉은 종이로 되어있고, 안에 비닐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습니다.

옛날에 빼빼로 열듯이 종이패키지를 열 수 있습니다.

과자가 제법 알차게 들어있네요. ㅎㅎ

초코 웨이퍼롤을 하나 꺼내봅니다.

안에 촉촉한 초코크림이 들어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합니다. 달달한 초코맛이 납니다.

공정상 가운데 부분에 초코크림이 모여있는거 같습니다. 이 부분이 엄청 달달합니다.

초코웨이퍼롤 달달하니 맛있네요. 근데 건강에는 별로 안좋을거 같습니다. 가끔 생각날때 조금만 먹어야 겠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