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쉑쉑버거(shackshack burger) 치킨쉑버거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3. 6.
반응형

쉐이크쉑버거 치킨쉑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버거킹, 맥도날드는 많이 먹어봤지만 shackshack버거는 처음먹어봅니다. 이 버거가 요즘 그렇게 핫하다고 해서 한번 먹어보았어요.

제가 먹은건 치킨쉑버거이고 가격은 2020년 2월기준 단품 7,900원 입니다.

신선한 닭가슴 통살을 버터밀크에 수비드하여 주문과 동시에 바삭하게 튀긴대요. 토종 효모 포테이토 번, 아삭한 식감의 양상추와 피클, 쉐이크쉑만의 허브 마요 소스가 토핑된 바삭하고 두툼한 프리미엄 치킨 버거라고 합니다.

허브마요소스가 빵 위에 양상추와 함께 올려진게 보입니다. 밖에서 사와서 전자렌지에 데워 먹어서 그런지 갓 만든 버거만큼 신선한 상태는 아닙니다.

수비드조리한 닭가슴살패티위에 양상추와 피클, 그리고 허브마요네즈 소스가 올라가져 았는게 보입니다. 사진 초점이 다나갔네요 에구 ㅜㅜ

고기 아래쪽엔 뭐가 있나 해서 들어보았는데 패티 아래쪽 빵 사이에는 딱히 들어있는게 없네요.

버터밀크에 수비드한 후 바삭하게 튀겨낸 닭가슴살이빈다. 확실히 부드럽고 고기질이 좋더군요.

처음에는 닭가슴살인가? 싶을정도로 퍽퍽함은 거의없고 부드럽습니다. 맘스터치의 닭다리살로 만든 싸이버거만큼 패티가 부드러워요. 그리고 맛있습니다. 겉이 확실히 바삭하고 패티 잘 만들었네요.

고기도 이정도면 적당히 두껍고요. 양상추와 더불어 패티 상단 빵 사이에 피클이 제법 들어갔더라고요. 보통 일반 햄버거집에는 1개 넣어줄까말까한데 여기는 한 3개정도 들어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허브마요소스가 맛있습니다. 일반 마요네즈 느낌과 살짝 다르네요. 토종 효모 포테이토번이라 빵의 쫄깃한 식감도 괜찮았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비싼값을 충분히 하는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수비드한 닭가슴살 패티는 훌륭하네요. 다만 저는 가성비파라 그런지 자주는 못사먹을거 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