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커피속에 흑당 카페돌체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4. 6.
반응형

커피속에 흑당 카페돌체 먹은 리뷰 입니다.

커피속에 흑당 카페돌체는 매일우유에서 나온 커피속에 시리즈(모카치노, 카라멜마끼아또 등...) 신제품입니다.

패키지는 요즘 트랜드에 맞게 흑당을 소재로 우유속에 흑당이 들어간 무늬를 배경으로 하고, 가운데에는 원두와 흑당 사진이 들어가 있습니다.

총 용량은 300ml이고 칼로리는 225kcal 입니다. 카페인이 들어있으며 카페인 함량은 85mg 입니다.

원유 20%, 골든에스프레소커피추출액 1%(고형분 13.9% 이상), 커피파우더 0.47%, 흑당1% 함유되어 있습니다.

300ml 우유 예전에 자주 먹곤 했는데 요즘에는 편의점 500ml 우유가 가성비좋게 나와서 많이 밀리고 있는 추세 입니다.

300ml 우유 이전에는 200ml 우유가 대부분이라 처음 300ml 우유가 나왔을때는 가성비와 양으로 시선을 끌었는데, 500ml가 나오니 위축되고 있습니다. 가격이 좀 더 저렴해지면 좋을거 같아요. 예전에 처음 나왔을땐 1,000원대였는데 요새는 1,500원까지 가격이 올랐습니다. 그래도 2+1 행사를 종종 하고 있어서 먹긴 좋아요. 사실 개인적으로 500ml는 조금 과하고 300ml가 딱 먹기 좋은 크기 인거 같습니다.

커피속에 흑당카페돌체입니다. 우유속에 에스프레소 흑당이 들어가는게 특징입니다.

뒷면에는 매일우유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인 #우유속에어쩌구 에 맞게 글자가 랜덤하게 들어있습니다.

이 글자를 이용해서 여러개의 우유로 단어를 만들어 sns에 올리면 선물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먹은 흑당 카페돌체에는 '빡' 이라는글짜가 쓰여져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선물을 준대요. 자세한건 인스타그램공식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매일유업 청양공장에서 만들고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국산), 설탕, 혼합탈지분유(네덜란드산), 유크림(이탈리아산), 골든에스프레소커피추출액(커피원두:베트남산), 비정제원당(흑당), 가당연유, 커피파우더(커피원두:베트남산), 탄산수소나트륨, 자당지방산에스테르, 식염, 합성향료(커피향)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75mg, 탄수화물 34g, 당류 34g, 지방 7.2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4.1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6g, 칼슘 185mg 입니다.

대부분 원두는 베트남산을 쓰고, 칼슘이 들어가는게 인상적이네요.

우유팩을 열면

음료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일반 커피우유보다 살짝 진해보입니다.

맛은 달콤한 흑당맛이 나는 카페라떼 맛입니다.

흑당맛을 나름 잘 살린거 같아요. 그리고 300ml용량에 적당한 맛입니다. 500ml크기면 질릴거 같습니다.

단맛이 강합니다.

특별히 사먹기보다는 2+1 행사할때, 모카치노랑 코코아랑 같이 구매하기 좋을거 같습니다.

흑당맛을 느껴보시고싶으시다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