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풀무원다논 세계요거트 라씨망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3. 22.
반응형

풀무원다논 세계요거트 라씨망고(LASSI MANGO YOGURT) 먹은 리뷰 입니다.

인도산 노란망고맛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요거트에요.

풀무원다논에서 국내요거트를 만들었는데 호응이 좋았는지 세계요거트 시리즈도 계속 나오네요.

패키지는 풀무원 다논만의 디자인가이드라인을 지켜서 디자인되었어요. 하얀 배경에 일러스트로 깔끔하게 그렸어요. 전면 좌측에 인도여행가는 여성의 그림을 그렸고, 우측에 망고일러스트를 디테일하게 그렸어요. 상단에는 풀무원과 다논 로고를 넣었고요. 요거트트립이라는 컨셉에 맞게 비행기가 그려져 있네요.

풀무원다논 세계요거트 라씨망고의 총 용량은 310ml이고 칼로리는 221kcal 입니다.

망고농축과즙 3.3%(배합함량 망고 100%), 알폰소망고퓨레 0.2%(배합함량 알폰소 망고 100%) 함유되어 있습니다.

측면이에요. 인도 타지마할 궁전이 일러스트로 그려져 있습니다. 망고느낌이 살게 망고색으로 칠해져 있어요.

그 옆에는 포즈를 취하는 여성 관광객이 일러스트화 되어 있고요. 그위에 설명이 적혀잇습니다.

3대천왕 유산균이 들어있다고 해요. ㅎ

우유 여는 면에도 우유를 여십시오가 아닌 여행시작! 이라고 감각적으로 쓰여진 문구가 인상적입니다.

반대쪽 면이에요.

세계요거트 라씨망고는 전북 무주에 풀무원다논에서 유통 및 판매를 맡고 제조는 강원도 원주시 데어리젠에서 합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국산), 정백당, 망고농축과즙(이스라엘산), 혼합분유(네덜란드산), 이소말토올리고당, 알폰소망고퓨레(인도산), 합성향료(망고향), 카로틴, 락티아제, 유산균 입니다.

영양정보는 100ml당

나트륨 30mg, 탄수화물 12g, 당류 10g, 지방 1.6g, 포화지방 0.9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2g, 칼슘 85mg 입니다.

여행 시작!

우유팩을 열면 우유가 나옵니다. 우유색은 연한 살구색입니다.

맛은 라씨망고 맛이에요. 라씨를 드셔보셨다면 무슨맛인지 아실거 같아요. 요거트인데 달달함과 새콤함이 가미된 그런 맛입니다. 인도 음식점에서 먹던 라씨맛을 제법 재현해냈네요. 이국적인 맛입니다.

세계요거트 시리즈 용량도 310ml로 적당하고 이국적이고 맛이 새로워서 참 좋은거 같아요.

앞으로 이런 시리즈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