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롯데 월드콘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3. 8.
반응형

뭐니뭐니해도 맛있는 콘 롯데 월드 콘~ 옛날 CF송이 생각나는 그 월드콘 먹은 리뷰 입니다.

월드콘은 롯데죠. ㅎㅎ 2018년 닐슨 POS판매기준 대한민국 빙과 1등했대요. 저는 이게 그냥 월드콘 보통맛인줄알았는데, 마다가스카르바닐라라고 맛이름이 따로 있었네요. ㅎㅎ

포장지는 마치 한국 국기의 태극무늬처럼 빨강과 파랑을 적절히 잘 섞은게 인상적입니다.

제조판매원은 서울 영등포구의 롯대제과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과자[밀가루(밀: 미국산, 호주산), 설탕, 쇼트닝(말레이시아산), 레시틴, 정제소금], 설탕, 준초콜릿[설탕, 야자유(오국산: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코코아분말(외국산: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유당, 식물성유지1, 레시틴], 혼합분유(외국산(네덜란드, 캐나다, 미국): 탈지분유, 유청), 가공버터(유크림, 야자유), 올리고당가공품, 초콜릿가공품, 농축우유, 땅콩 또는 견과류가공품, 식물성유지2, 혼합제제1(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셀룰로스검, 구아검, 카라기난, 합성향료(바닐라향), 천연향료(바닐라향: 바닐라빈(마다가스카르산)), 정제소금, 혼합제제2(치자황색소, 덱스트린, 비트레드) 입니다.

밀, 대두, 우유, 땅콩이 함유되어 있어요.

총 내용량은 160ml이고 칼로리는 255kcal 입니다.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기준

나트륨 55mg, 탄수화물 33g, 당류 22g, 지방 12g, 트랜스지방 0.2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4g 입니다.

측면에는 아이스크림을 뜯기 쉽게 표시가 되어 있어요.

포장지를 한겹 벗겨내봅니다.

짜잔 아이스크림 입니다.

월드콘 상단에는 초코코팅과 더불어 견과류가 뿌려져 있습니다.

상단부가 꽤 고급스럽더라고요. 한입 먹어보니 달콤한 바닐라와 바삭한 초코와, 오독오독 고소한 견과류가 참 잘 어울리는 식감과 맛이었습니다.

맛있게 먹다보면

하단부는 이렇게 초코렛으로 되어 있어요. ㅎㅎ 끄트머리 먹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달달하고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날씨가 봄이 온다고 하지만 쌀쌀한데, 추울때 먹는 아이스크림도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