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GS25 SNOOPY 더 진한 초코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3. 14.
반응형

지에스 25에서 나온 스누피 더 진한 초코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더 진한 초코우유 사진입니다. 2020년 3월현재 GS25편의점에서 1,500원에 판매중인 제품입니다.

가공유고 냉장제품 입니다.

총 용량은 500ml, 칼로리는 365kcal 입니다.

원유가 20%, 코코아파우더 2% 함유되어 있습니다.

스누피 만화 캐릭터가 전면에 들어가 있는게 특징입니다.

이름을 더 진한 초코우유라고 지은것은 아무래도 경쟁사인 CU의 초코우유를 의식해서 그렇게 지은것으로 추측됩니다.

gs25 더 진한 초코우유는 1A등급원유에 코코아파우더를 더해 건강하고, 코코아 파우더를 자사대비 2배로 넣어 진하답ㄴ디. 그리고 500ml 대용량으로 나온 점, 스트레스 해소 등을 수학기호인 더하기, 곱하기, 나누기, 빼기로 넣어 설명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랑 나눠먹으라는 말은 좀 억지지만 ㅎㅎ 아이디어는 좋은거 같습니다.

더 진한 초코우유는 GS25에서 유통하지만 제작은 동원F&B 수원공장에서 합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1A등급 원유 20%(국산, 세균수 기준), 기타과당, 유크림(국산), 탈지분유(미국산), 코코아파우더 2%(싱가포르산), 덱스트린, 정제소금, 탄산수소나트륨, 카라기난, 합성향료(초콜릿향), 수크랄로스(감미료), 비타믹스D 입니다.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당

나트륨 300ml, 탄수화물 45g, 당류 40g, 지방 15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40mg, 단백질 5g 입니다.

우유의 맛은 더 진한 초코우유라는 이름에 걸맞게 진한 코코아 맛이 납니다.

경쟁사인 씨유의 초코우유도 먹어봤는데, 지에스25 음료가 더 진하고 달달한맛이 납니다.

하지만 씨유초코우유는 원유 함량이 50%인데 반해 지에스 초코우유는 20%만 원유가 들어간 점은 아쉽습니다.

각자 장단점이 있는거 같습니다.

달달한거 좋아하신다면 지에스 초코우유를, 원유함량이 중요하다 하시는 분들은 씨유 초코우유를 추천합니다.

패키지디자인도 스누피그림을 넣은 지에스도 좋지만 씨유는 자사캐릭터를 잘 넣어놔서 둘다 비슷한거 같아요.

저는 지에스가 가까이 있으면 지에스꺼 먹고 씨유가 가까이 있으면 씨유거 먹습니다. ㅎㅎ

500ml라서 가격대비 오래먹을 수 있는것이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