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뿌리온더플레이트에서 현미초코케이크 사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3. 23.
반응형

비건케이크 전문점, 뿌리온더플레이트에서 현미초코케이크 사먹은 리뷰에요.

뿌리온더플레이트는 서울 종로구 계동길 57에 위치해 있어요.

안국역 3번출구로 나와서 왼쪽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나옵니다.

제가 구입한 현미초코케이크에요. 초코초코한맛이 매력적이죠 ㅎㅎ 상단에는 견과류가 뿌려져서 나와요. 심플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뿌리온더플레이트 케이크는 무설탕, 글루텐프리로 만들어요. 설탕을 넣지 앟고 몸에 좋은 메이플 시럽을 사용하고요. 우유도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현미가루와 유기농두유를 사용해서 만든대요. 제가 계란 알러지가 조금 있어서 케이크류를 잘 못먹는데 뿌리온더플레이트 케이크는 안심하며 먹을 수 있어서 생일이나 특별한날에 종종 사먹고 있어요. 가격은 일반 케이크보다 비싼편이에요. 그리고, 조각케이크는 보통 구매가 가능하지만 저런 홀케이크류는 꼭 3일전에 예약을 해야하고, 픽업은 금/토/일요일에만 가능해요. 좀 까다롭지만, 그래도 케이크 질이 좋아서 이정도 불편함정도는 감안할 수 있어요. 

현미초코케이크 집에 가져와서 한조각 먹어봐요 ㅎㅎ 홈페이지에 나온 사진보다 실제 케이크에 견과류가 더 많이 뿌려진거 같아요. 오독오독 맛있고요. 메이플시럽이라 일반 케이크랑은 조금 다른 달콤함이 있어요. 근데 자세히 맛보지 않으면 별차이없어요.

맛은 제가 좋아하는 꾸덕한 초코맛이에요. 안쪽빵도 굉장히 촉촉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가운데 크림이 한층 깔려 있고요. 크림 안에 견과류가 약간 숨어있어요. 건강한 현미가루로 만들었고, 맛도 있어요. 보통 밀카루 케이크를 먹으면 속이 더부룩한데 이 케이크는 많이 먹어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서 참 좋은거 같아요.

그나저나 헬스장도 코로나때매 임시휴업들어갔고, 저는 케이크먹고 살만 뒈룩뒈룩 찌고 있네요. ㅜ

운동해야 되는데.. 큰일입니다. 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