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홈플러스 새우튀김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4. 9.
반응형

홈플러스 식품코너에서 새우튀김 사먹은 리뷰 입니다.

저녁에 홈플러스에 들러서 대왕새우튀김 사먹었어요. 15개 들어있고, 원래가격은 10,990원인데 마침 마감할인해서 30% 할인받아 구매했어요. 저녁 11시쯤 가면 남아있는 제품을 할인판매합니다. 저녁에 들를일이 있을때 사와서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도 맛있어요. 무엇보다 새우튀김이 15개라 넉넉해서 오래먹을 수 있어서 맘에 들어 종종 사먹는답니다. 보통 2일은 먹는거 같아요.

투명 비닐을 벗기고 뚜껑을 엽니다.

오잉 카메라가 화이트벨런스를 잘못잡아서 푸르스름하게 맛없게 나왔네요 ㅜㅜ 위에 노릇노릇한 사진이 실제 모습입니다.

냉동빵가루새우는 베트남산을 쓰네요. 당일제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새우튀김 3개정도만 접시에 덜어서 먹어봅니다. 새우가 크죠 ㅎㅎ

짜잔 접시 한가득 찹니다. 작지 않아요. ㅎ

한입먹어봅니다. 빵가루 안에 새우살이 보이죠 ㅎㅎ 빵가루가 두꺼워서 씹는식감이 좋습니다.

꼬랑지도 꼭꼭 씹어먹어요. ㅎㅎ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타르타르소스 뿌려먹어도 맛있고요. 그냥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그냥먹는 편이에요. ㅎㅎ

살짝 배부르네요. 남은 12개는 잘 보관해뒀다 내일 먹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