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글루텐 프리 과자 리얼 포테이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4. 15.
반응형

글루텐 프리 과자 리얼 포테이토 먹은 리뷰 입니다.

포장지가 유머러스하네요. 선글라스와 신사용 모자를 쓴 감자가 걸어가는 일러스트입니다. 아래에는 과자사진이 들어있고요. 배경은 파란색입니다. 포장지 우측하단에 프랑스산 감자펠렛사용이라고 적혀있네요. 상단에는 gluten free potato 라고 적혀 있습니다.

가격은 약 1,000원 가량 했던거 같아요. 포장지는 작습니다. 총 용량은 23g 이고 칼로리는 119kcal 에요.

감자펠렛이 75.2% 들어갑니다.

과자봉지 뒷면입니다.

제품명은 레알감자이고,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에 있는 명도 물산에서 유통과 판매를 맡아요. 제조는 충북 충주에 디에이치푸드에서 하고요.

원재료는 감자펠렛 75.2%(감자전분 98%(프랑스산), 소금), 팜올레인유 20%(말레이시아산), 감자향분말 4.8% 입니다.

원재료가 비교적 간단하네요.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당

나트륨 142.26mg, 탄수화물 15.85g, 당류 2.21g, 지방 5.99g, 포화지방 2.39g, 단백질 0.55g 입니다.

포장지 윗면을 열어 봅니다.

과자는 안쪽이 뚫린 육면체 모양이고 바삭거리는 식감이 좋습니다.

사진을 좀더 찍어봅니다. 안쪽이 뚫려있어서 바삭이는 식감을 잘 느낄 수 있어요. 맛은 다른 감자과자들에 비해서는 많이 짜지 않고 담백한거 같아요. 막 자극적이거나 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짭쪼름한 감자칩을 즐기시는 분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맛이 없거나 하진 않은데, 조금 약하다고 생각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글루텐프리라 먹고나서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고 뒷맛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쉬운건 양이 쪼끔 아쉽고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