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추억의 허니 뻥이요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4. 11.
반응형

GS25 추억의 허니 뻥이요 먹은 리뷰 입니다.

동글동글 옥수수 알갱이에 달콤함을 더한 추억의 허니 뻥이요 입니다. 영어로 HONEY BBUNGIYO 군요

주황색 배경에 정면에 뻥이요, 그리고 오른쪽에 작게 벌꿀사진이 들어갑니다. 

총 내용량은 120g이고 칼로리는 600kcal 입니다.

가격은 2020년 3월 현재 정가 1,200원 입니다.

사양벌굴 0.32%, 팝콘옥수수튀김콘(옥수수 100%) 35.7% 함유되어 있습니다.

포장지 뒷면 입니다.

추억의 허니뻥이요는 충북 충주시 서울식품공업에서 만듭니다.

원재료는 팝콘옥수수튀김콘(옥수수 100%, 미국산), 설탕, 마가린[동물성유지(우지, 호주산), 대두유(외국산), 팜유, 가공유지, 기타가공품], 물엿, 사양벌꿀 0.32%(국내산), 레시틴, 합성향료(버터향), 정제소금, 혼합제제(치자황색소, 말토덱스트린, 홍국적색소) 입니다.

알레르기 유발물질로 우유, 대두, 쇠고기가 함유되어 있어요.

아주 조금이지만 국내산 사양벌꿀이 들어가는게 인상적이네요.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당

나트륨 180mg, 탄수화물 87g, 당류 37g, 지방 25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6g 입니다.

포장지를 열면 과자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옛날 뻥튀기 느낌입니다. ㅎㅎ

맛있습니다. 일반뻥튀기보다 좀 더 맛있어요. 좀더 달작지근해서 술술 넘어가요. 버터맛도 느껴지고 달작지근하니 먹을만하네요. 그냥뻥튀기 밋밋해서 잘 못드시는분들도 이건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양도 다른과자와 비교하면 좀 더 넉넉히 먹을 수 있고, 가격도 1,200원이면 부담없네요.

컴퓨터로 유튜브보다보나 어느새 한봉지를 다 비웠네요. 칼로리 600kcal 인데 언제 살빼지.. 큰일입니다. ㅎㅎ 방심하다 다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