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켈로그 첵스 초코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4. 7.
반응형

좋은것만 드려요 kellog's 의 오곡으로 만든 첵스 초코 먹은 리뷰 입니다.

저희동네 홈플러스에서 할인행사중이길래 하나 구매해보았어요. 용량은 570g 이고 칼로리는 2,262kcal 입니다.

옥수수가루 35%, 밀가루 20%, 코코아분말 5%, 통귀리가루 2.5%, 보리가루 2.5%, 밀가루 2.5% 들어있어요.

진한 초콜릿맛, 칼슘함유가 특징입니다.

가격은 할인받아서 약 4~5천원대에 구매한거 같아요.

제품의 옆면입니다.

제품의 뒷면입니다. 몸에 좋은 5가지 곡물(밀, 귀리, 옥수수, 보리, 쌀)로 만들어졌고, 우유랑 같이 먹으면 하루 칼슘 45%를 섭취할 수 있는점을 강조하고 있네요.

첵스초코 30g과 우유 200ml를 같이 먹으면

단백질 7.9g, 칼슘 315mg, 비타민C 27mg을 섭취할 수 있고, 12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단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로고가 들어가네요. 바른먹거리 캠페인 참가 제품이래요. 초록우산 어리재단과 함께 아이들에게 건강한 시리얼을 무상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일을 칭찬해줘야 합니다. ㅎㅎ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는 경기도 안성시에 농심켈로그주식회사에서 만들어요.

원재료는 옥수수가루(인도산), 설탕, 밀가루(호주산, 미국산), 멀티그레인믹스(호주산: 통귀리가루, 보리가루, 설탕, 밀기울, 정제소금), 코코아분말, 쌀가루, 식물성유지, 정제소금, 탄산칼슘, 제삼인산칼슘, 맥아엑기스, 중탄산나트륨, 바닐린, 혼합제제1[비타민C, L-아스코브산나트륨,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A, 비타민D3], 혼합제제2[dl-a-토코페릴아세테이트, 나이아신아미드, 환원철, 산화아연, 비타민B6염산염, 비타민B2, 엽산], 혼합제제3[d-토코페롤(혼합형), 글리세린,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입니다.

알레르기 유발물질로 대두, 밀이 함유되요.

영양정보입니다. 100g 당

나트륨 450mg, 탄수화물 85g, 당류 30g, 지방 3.7g, 포화지방 1.7g, 단밸질 5g 들어가고 그 외에 비타민 A, B, C, D, E, 엽산, 철푼, 아연, 칼슘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갑니다.

우유랑 함께 먹어봅니다.

우유는 네추럴플랜클래식우유 입니다.

포장을 열면 안쪽에 이렇게 첵스초코가 담겨 있습니다. 봉투를 열면 향긋한 초코향이 올라옵니다. ㅎ

우유를 먼저 붓고 시리얼을 그 위에 뿌려줍니다.

우유가 좀 적은거 같아 더 넣어줍니다. ㅎㅎ

우유랑 같이 먹으니 확실히 맛있네요.

맛나게 먹다보면 첵스초코의 초코가 우유에 녹아들어 이렇게 우유에도 약간 초코맛이 나게 됩니다.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