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제품 정보

완벽한 휴식, NEW 바디럽 마약목베게 받아 봄

by 박작가님 2020. 4. 14.
반응형

완벽한 휴식 New bodylub 마약 목베게 받은리뷰 입니다.

바디럽 마약목배게는 수백만개의 마이크로 에어볼이 안에 들어있는 배게 입니다.

일반적인 솜배게보다 더 머리를 잘 지지해주고 더 폭신한 장점이 있죠.

다만 단점도 있는데 마이크로 에어볼이 불에 약하대요. 그리고 세탁할때 꼭 먼저 덮개를 씌우고 세탁망에 담아야 합니다. 안그러면 터질 수 있고 터지게 되면 수백만개의 마이크로 에어볼이 세탁기를 망가뜨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불구하고 정말 편안하기 때문에 한번 사용해보고자 제 카카오톡 선물 위시리스트에 넣었고, 선물로 받았습니다. 헤헤.

배송은 약 2일정도 걸렸습니다.

바디럽 상자에 담겨져 옵니다. 상자조차 이쁘네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목배게가 들어있습니다. 목베게 참 필요했는데, 이렇게 쓰게 되네요.

포장비닐에 잘 담겨져 있습니다.

bodyluv 로고가 눈에 띄네요. 배게는 굉장히 푹신합니다. 표면이 매끄럽고 안에 마이크로 에어볼이 들어있는데 촉감으로 느껴져요.

전면엔 버클이 있습니다.

이 버클이 형태를 잡아줍니다. 버클을 풀면

이렇게 일자로 펴집니다. 그냥 베게로 써도 될거 같아요.

목에 감싸고 버클을 잠그면 목베게가 됩니다. 아 정말 편하네요. 다만 때가 잘 탈거 같기도 하고, 처음 왔을때 그 특유의 냄새(?)가 있습니다. 새제품 냄새... 밖에다 햇볕을 쬐면 좀 낫다고 하는데 저는 심하지 않아서 그냥 쓰려고요.

목에다 감싸도 넘 편하고 일자로 펴서 배게로 써도. 좀 낮긴 하지만 쓸만하네요. 확실히 일반 솜베게보다 더 잠이 잘 올거 같습니다. 그래서 마약목배게 인가봐요. 밖에 가지고 다니긴 어려울거 같고, 집에서 쓰기 딱 좋은거 같습니다.

잘쓰겠습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