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제품 정보

발산역 다이소에서 미니 화이트보드 구매 해 봄

by 박작가님 2020. 5. 26.
반응형

5호선 발산역 다이소에서 미니 화이트보드 구매한 리뷰 입니다.

다이소 발산역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작은 화이트보드가 필요해서 다이소에 있을까 싶어 가보았습니다.

발산역 다이소는 3층으로 된 큰 매장입니다. 나름 저희동네에서 가장 큰 다이소 중 하나라서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짠 보드마카와 책상에 놓고 사용할 작은화이트보드를 구매했습니다. 3천원이면 정말 경제적이네요..

처음에 만원 생각하고 갔다가 깜놀했습니다. 역시 다이소 ㅎㅎ

화이트보드입니다. 우측하단에 고양이무늬는 화이트보드디자인입니다. 다른 디자인도 있었는데 고양이가 맘에 들어서 이걸로 구매했습니다. S사이즈이고 M사이즈도 있는데 S가 제가 원하는 사이즈입니다. 뒤에 고리가 달려있어 벽에 걸어서 쓸수도 있고, 받침대가 있어서 스탠드형으로 쓸수도 있다고 해요. 가격이 2천원인데 있을거 다 있습니다. 오홍

포장지를 뜯었더니 받침대가 정말 있네요. 뒤에 고리도 있고요.

딱!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합판냄새가 너무나요 ㅜ 바로 열어서 그런지 나무합판냄새가 넘 심하게 나더라고요. 그래서 환기시키고 밖에다가 1시간쯤 햇볕에 쬐이고 냄새가 날아가면 가져와서 사용했습니다.

앞면은 이렇게 ㅎㅎ 우측하단에 고양이가 디자인 뽀인트입니다.

화이트보드에 작성할 보드마카입니다. 다양한 보드마커제품이 있었지만, 굵기도 적당하고 크리너도 같이 주는 이녀석이 가장 맘에 들더군요 후후

가격은 무려 1,000원... 가격 실화입니꽈아악

사고나서도 감탄하는 다이소, 갓이소라고 불러도 될거같습니다..

이렇게 글씨를 써보고

샥샥 지워도 봅니다. 잘 써지고 잘 지워집니다. 오옷... 다이소 당신은 도덕책....

거치대 앞에 마커를 놓을 수 있도록 홈이 파져 있어서 이런식으로 세워놓으면 마커도 깔끔하게 정리 되고 넘 편합니다.

한주간 중요사항이나 메모할 내용 등 이렇게 잘 쓰고 있습니다. 포스트잍도 잘 붙네요.

갓성비 화이트보드 구매 넘 잘한거 같아요. 다이소 참 좋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