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다이소 부천중동본점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20. 4. 24.
반응형

다이소 부천중동본점 다녀온 리뷰에요.

컴퓨터에 쓸 블루투스 동글(블루투스 수신기) 랑 키보드, 마우스를 보러 갔어요.

다이소매장이에요. 3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본점이라 그런저 커요.

1층은 시즌상품, 2층은 문구 및 인테리어, 미용, 3층은 욕실, 청소, 세탁 도자기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계단도 있고 엘레베이터도 있어요.

본점이라 그런지 넓고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 보통 가격대도 몇천원대라 부담없어요.

품목이 엄청 다양해서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다양한 핸드폰 액세서리가 있네요.

코로나때문에 사람이 얼마 없어서 더 둘러보기 좋았어요. 여긴 다양한 인형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여긴 3층 그릇코너에요. 다양한 그릇이 있어요.

유리그릇, 전자렌지 그릇등 많은 그릇이 있고요. 가격도 저렴해요.

문구쪽에 와봤어요. 다양한 노트들, 이쁜노트가 많더라고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계산은 1층으로 내려와서 합니다. 아쉽게도 제가 찾는 블루투스 수신기는 없었어요. ㅜ

그래도 다양한 상품들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앞으로 자주 들러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