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KFC 핫치즈 징거버거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4. 27.
반응형

케이에프씨에서 나온 핫치즈 징거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hot cheese zinger 버거 입니다. 패스트푸드 음식 포장지로는 흔치않은 보라색 종이포장지에 담겨져 ㄷ있습니다.

징거글자위에 노란색불꽃으로 포인트를 준 점이 인상적이에요.

it's finger linken good

KFC의 슬로건도 보이네요.

포장지를 열어 봅니다.

짠 핫치즈징거버거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윗부분에는 양상추, 징거버거소스, 큼지막한 토마토, 그 아래 치즈가 들어있고, 가장 아래에 징거버거 패티가 들어 있습니다.

페티 아래쪽과 빵 사이에는 별게 없네요

제가 먹었던 버거는 토마토가 작아서였나 두겹 들어 있었어요. 그 아래에 치즈가 있고요. 치즈가 튀긴 패티의 온도때문인지 살짝 녹았네요.

반으로 컷팅해보았어요.

단면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패티가 두꺼운 편이에요. 징거버거 시리즈의 특징이죠 ㅎㅎ

닭가슴살 패티 입니다.

한입 먹어보았어요. 살짝 매콤한 징거버거에 부드러운 치즈가 얹어져있어서 매운맛을 살짝 중화시켜주는 맛입니다. 패티의 두터운 식감도 넘 좋아요. 닭가슴살이지만 많이 퍽퍽하진 않아요. 먹을만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징거버거에 삶은 감자를 곁들여 먹으면 맛나더라고요. 저만의 팁입니다. ㅎㅎ;;

테이크아웃으로 먹는 이유죠 ㅎㅎ 집에 있는 다양한 채소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후렌치후라이하고는 또 다른 맛입니다. 삶은감자와 꼭 같이 드셔보세요 맛나요. ㅎㅎ

냠냠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컷팅한 나머지 부분도 먹습니다.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핫치즈 징거버거 가격은 좀 있지만 맛나네요. 패티가 두꺼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징거버거의 매콤하면서도 맛있는 소스가 인상적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