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상수역 이디야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20. 5. 28.
반응형

어제 상수역 삼국일 우동집 리뷰를 올렸죠. ㅎㅎ 오늘은 상수역 카페거리 이디야에서 커피마신 리뷰 입니다.

삼국일에서 우동 먹으니 달달한게 땡겨서 근처를 배회하던 중 상수역 근처에서 이디야를 발견! 바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서 모카음료를 고르다가 아이스 화이트초콜릿모카가 눈에 띄어 바로 주문했습니다.

iced white chocolate mocha 입니다.

화이트초콜렛과 에스프레소의 조화로운 만남에 달콤한 휘핑크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입죠 ㅎㅎ

칼로리는 310kcal, 당류 29g, 단백질 5g, 포화지방 14.9g, 나트륨 122mg, 카페인 91mg 들어가고, 알레르기 유발성분으로 우유 대두가 들어갑니다.

이렇게 사이트에 영양정보도 나오고 아주 좋네요 ㅎㅎ

짠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상수역 이디야는 조용하게 커피마시기 좋더라고요. 근데 은근 근처 대학생들도 많이 찾는거 같아요 넓지는 않지만 좌석이 일부 있는데, 앉아서 커피마시며 얘기나누니 자리가 금방 차더라고요.

휘핑크림~ 달달한 살이찌는 주범이죠.

삼국일에서 우동도 쳐묵하고 살이뒈룩뒈룩찌겠지만, 이 날 만큼은 에라모르겟다 하고 먹어봅니다. ㅎㅎ;;

달달하니 맛있네요.

냠냠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스 화이트초콜릿모카 은근 입에 맞네요. 전에 모카커피는 별로였는데, 음 다음에도 이메뉴로 한번 더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