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정식품 베지밀 A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6. 2.
반응형

정식품에서 나온 베지밀 A 먹은 리뷰에요.

실내건축수업듣다가 점심시간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게 무엇이 있는지 보려고 학원앞 GS에 방문했어요.

학원 앞 GS25에요 아담해요 ㅎㅎ

지난 4월에 방문했었고, 이때는 베지밀 A 병이 2+1 행사중이더라고요. 팝카드 결제시 좀 더 할인이 되서 좋은거 같아요.

GS25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나만의 냉장고 어플이죠. ㅎㅎ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설치하고 결제하면 3개를 구입하고 2개는 어플에 키핑이 가능해요. 즉 미리 3개를 구입해서 결제하고, 나머지 2개는 언제든 근처 GS에 방문해서 어플을 찍으면 먹을 수 있다는 얘기죠 ㅎㅎ

짠 베지밀 에이 입니다.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스테디 셀러이지요. 전면에 베지밀 로고가 정겹네요.

총 용량은 190ml이고 100kcal 에요.

측면에는 이렇게 영문으로 제품이 써져 있어요. Vegemil A

살짝 더 돌리보면 이렇게 원재료와 영양정보가 나와 있어요.

베지밀 에이는 충북 청주시에 (주)정식품에서 만들고요.

원재료는 원액두유 96%[대두-외국산(미국, 캐나다, 호주 등)], 설탕, 대두유(외국산-미국, 브라질, 파라과이 등), 정제소금(국산), 유화제, 탄산수소나트륨, 드라이비타민D3(아카시아검, 설탕, 옥수수전분, 중쇄중성지방, 비타민D3, 디엘알파토코페롤), 가티검, 카라기난 입니다.

알레르기 유발물질로 대두가 함유되어 있어요.

영양정보는 총내용량 기준

나트륨 150mg, 탄수화물 9g, 당류 6g, 지방 6g, 포화지방 1.5g, 단백질 6g 입니다.

짠 구입해서 학원에 가져왔어요.

입구에 밀봉된 비닐을 뜯어요.

뉴트리셔널 비타민 밀크 베지밀!

뚜껑을 돌리면 뽕! 소리와 함께 음료가 모습을 드러내요.

콩으로 만들었기에 일반 우유보다는 약간 노란빛의 두유에요.

좀 더 안쪽을 담아보았어요.

이제 먹어봅시다.

맛은 베지밀 B보다 고소하고 덜 달아요. 어른스런 맛이에요. 어릴적에는 달달한게 좋아서 무조건 베지밀 B를 먹었지만 요즈음엔 A가 덜달아서 입맛에 더 맞는거 같아요. 입맛이 바뀐거겠죠 ㅎㅎ

호로록 한병 금방마시네요. 유리병에 담긴 이 베지밀용량이 190ml로 생각보다 많진 않아요. 종이팩에 담긴 두유와 거의 비슷한 양이에요.

든든하게 잘 마셨으니 다시 도면 그리러 가야겠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시리얼과 곁들여도 맛있고 보충제와 섞어먹어도 맛나요.

 

반응형

댓글